소매 부분에 네이비 컬러 스트라이프가 포인트로 들어간 화이트 셔츠. 23만9천원 빈폴레이디스, 옥스퍼드 슈즈는 매니시한 분위기를 한층 살려준다. 가격미정 마시모두띠, 고급스러운 골드빛이 도는 메탈 시계. 30만원대 코치 by 갤러리어클락, 세련된 네이비 슬랙스 팬츠는 어떤 셔츠와도 잘 어울린다. 16만9천원 잇미샤(좌). 가을이면 빼놓을 수 없는 체크 패턴이 들어간 그레이 슬랙스 팬츠. 10만원대 마시모두띠(우).
BASIC STYLE
1 비비드한 레드 팬츠는 가능한 한 심플한 셔츠와 스타일링한다. 가격미정 꼼뜨와 데 꼬또니에.
2 블루 슬랙스 팬츠는 부드러운 소재로 바지를 입었을 때 실루엣이 깔끔하게 떨어진다. 13만9천원 조이너스.
3 투 턱이 잡혀 있어 허리와 엉덩이 부분이 넉넉해 편안하게 입기 좋다. 17만9천원 헤지스레이디스.
4 화사한 그린 컬러는 팬츠 특유의 경쾌함이 잘 느껴진다. 20만원대 커터앤벅.
5 차분한 네이비 톤 팬츠는 기본 색상으로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린다. 17만9천원 헤지스레이디스.
PATTERN STYLE
1 스퀘어 패턴의 사각 안을 핑크로 채워 발랄한 느낌이 나는 슬랙스 팬츠. 15만8천원 발렌시아.
2 톤다운된 그린 체크 패턴에는 프레피 룩처럼 깔끔한 스타일이 잘 어울린다. 3만9천9백원 유니클로.
3 화려한 페이즐리 패턴에는 깔끔한 느낌의 셔츠를 골라 스타일의 밸런스를 잡는다. 16만9천원 잇미샤.
4 가을 무드가 느껴지는 레드 톤의 글렌 체크가 세련된 슬랙스 팬츠. 20만원대 빈폴레이디스.
5 빈티지한 레드 컬러에 작은 도트 포인트가 들어가 레트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18만8천원 프레드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