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휴대하기 편한 미네랄 선 스틱
유리아쥬 베리어썬 스틱 SPF50/PA+++
화학적 자외선차단제에 민감한 과민성 피부를 위해 옥토크릴렌 무첨가 처방을 했다. 또한 유리아주의 특허 성분인 Aquaspongies를 함유, 피부 속 수분을 고정하고 자외선으로 인한 수분 증발도 막았다. 8g 2만8천원.
2 100% 물리적 차단 성분으로 만들었다
크리니크 이븐 베터 다크 스팟 디펜스 SPF45/PA+++
피부를 자극하는 화학적 자외선 차단 성분과 오일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제품. 피부 변색을 유발하는 UVA와 UVB 광선을 차단하는 ‘징크 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했으며 다크 스폿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30ml 4만8천원.
3 빛나는 광채 피부를 원한다면
랑콤 압솔뤼 UV 프레셔스 셀 글로벌 유스 프로텍터 SPF50/PA+++
부부가 생각하는 주거의 기본 기능은 보온성. 흔히 공간을 넓히려고 베란다를 확장하는데 이로 인해 열 손실을 입는 경우가 허다하다. 그래서 디자이너 부부는 베란다를 그저 넓히는 게 아니라 단열재를 더해 더욱 단단하게 세우는 것을 모든 공사의 원칙으로 삼는다.
4 수분 에센스 같은 데일리 선크림
비디비치 UV 에센스 베일 SPF50+/PA+++
수분 에센스처럼 촉촉한 느낌의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새로운 제형의 선크림. 피지 조절 효과가 있으며 수시로 덧발라도 번들거리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40ml 4만8천원.
5 피부 보호와 진정에 탁월한 선크림
캘리포니아 알로에 데일리 모이스처 선블럭 SPF50/PA+++
유기농 알로에 베라 성분이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의 3중 기능을 한다. 히비스커스, 노니, 해양 심층수를 함유해 촉촉한 상태를 오래 유지하는 것이 특징. 50ml 가격미정.
6 야외 활동에도 끄떡없는 자외선 차단력
오휘 선 사이언스 앱솔루트 UV 마스터 100? SPF50+/PA+++
야외 활동을 할 때는 야외 활동 전용 선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정답. 같은 양을 사용하더라도 자외선을 장시간 커버하고 땀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피부 보호에 효과적이다. 40ml 4만5천원.
- 정기구독
- 공지사항
- 편집팀 기사문의 | 광고 제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