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선 그녀의 이름보다는 추성훈의 아내, 사랑이 엄마로 더 유명한 일본 톱 모델 야노 시호. 그녀에게 일류 모델이라는 타이틀이 더 어울리는지, 사랑이 엄마라는 타이틀이 더 어울리는지, 혹은 파이터 추성훈의 내조 잘하는 아내가 더 어울리는지 생각해봤지만 결론을 내기는 어렵다. 물론 그녀도 스스로 어떻게 불리든 개의치 않는다.
그녀의 SNS에는 모델 시호의 모습도, 엄마 시호의 모습도, 사랑스러운 아내의 모습도 있다. 사랑하는 아이를 위해 음식을 하다가도 내로라하는 모델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모델로서의 아름다움을 과시하기도 하고, 때로는 시아버지의 생신을 축하드리기 위해 상다리가 휘어지도록 음식을 차려 내조의 여왕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한다. 그리고 당당하고 아름다운 그녀의 삶은 그녀처럼 아름다운 지인들이 함께 채워가고 있다.
야노 시호 편
# 1 스도 겐키와 2014 리복 피트니스 페스티벌 현장에서!
Reebok+Fitness Festival 2014 with Genki Sudo
파이터 스도 겐키와 함께한 스포츠 브랜드 행사에서. 링 위에서 장난스러운 행동으로 상대를 유인하기로 유명한 스도 겐키도 모델 앞에서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을 수는 없었나 보다.
# 2 아이가 그렸어요 Children drew
추사랑은 피터팬과 팅커벨만 좋아하는 줄 알았다. 적어도 이 사진을 보기 전까지는. 그녀가 올린 사진에는 사랑이가 그린 호빵맨, 미키마우스 그림과 사랑이의 앙증맞은 손이 등장한다.
# 3 스미레와 미란다 커 Sumire & Miranda Kerr’s
세계적인 톱모델 미란다 커와 20대 모델 스미레와 찰칵. 불혹의 나이지만 뒤지지 않는 미모!
# 4 <도마니> Domani(일본 잡지)
그녀는 모델이다. 사랑이를 품에 안은 모습이 아름다운 시호지만 모델 시호의 모습은 아름답다는 말보다는 멋지다는 말이 더 어울린다. 그녀는 항상 카메라 앞에서 당당함을 잃지 않는다.
# 5 건강한 아침! Healthy morning!
야노 시호가 준비한 아침. 맛과 영양 게다가 예쁘기까지 하다. 그래서 사랑이는 계속 먹는다.
# 6 오가닉 오일과 비누 Orgarnic Oil&Soap
그녀의 머릿속에는 언제나 사랑이뿐. 오가닉 베이비오일은 사랑이의 미모(?) 비법
# 7 이 책을 갖고 싶어! I want to this book!
원래부터 요리 솜씨는 좋았지만 엄마가 되면서 부쩍 더 관심이 간다. 특히 건강과 미용을 함께 잡을 수 있는 샐러드는 그녀에게 최고의 음식이다.
# 8 생신 축하드려요, 시아버님 Happy Birthday to husband’s father
시아버지의 생신을 맞아 그녀는 한껏 솜씨를 발휘했다. 상다리가 휘어진다는 한국말을 그녀도 알고 있는 듯.
그와 그녀의 사생활 야노 시호 편
특별해서 더욱 궁금한 톱 셀러브리티의 일상, SNS를 통해 들여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