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땀 분비 차단제 GSK 드리클로
약국에서 판매하는 다한증 치료제로 드리클로 성분이 땀구멍을 막아 땀 분비 자체를 억제하는 제품. 샤워 후 겨드랑이 부위에 바른 후 다음 날 아침에 물로 가볍게 씻기만 하면 하루 종일 겨드랑이 땀 걱정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다. 100g 1만3천원.
2 보송하게 톡톡톡 쏘내추럴 암피트 소프트 터치 데오 파우더
곱고 미세한 파우더가 축축한 겨드랑이 땀을 즉각적으로 잡아준다. 파우더 타입의 특성상 끈적이지 않기 때문에 보송보송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5g 1만2천원.
3 붙이는 땀 패치 밀키드레스 데오크로스
방수 시트를 옷 안쪽에 직접 붙여 사용하기 때문에 땀이 흘러도 옷이 젖지 않는다. 통기성과 건조함이 뛰어난 특수 소재로 여름철에도 불편함 없이 활동할 수 있으나 시트를 떼어낼 때 옷감 손상에 주의하자. 10매 3만원.
4 지갑 속에 쏙 들어가는 크리스탈 바디 데오드란트 티슈
한 장씩 낱개 포장되어 외출 시 필요한 만큼만 휴대할 수 있어 편리하다. 무향, 무색소이기에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린오가닉 6매 6천5백원.
5 간편하게 밀어 쓰는 에너지 팩토리 에버 퍼퓸 데오드란트 스틱 라임 민트
땀 발생 억제와 냄새 제거뿐만 아니라 사용 후,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한 향기가 살아 있다. 심플하고 손에 딱 잡히는 사이즈로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하다. 40g 7천8백원.
6 한 장씩 뽑아 쓰는 네이처리퍼블릭 프레쉬 데오드란트 티슈
물티슈처럼 한 장씩 뽑아서 사용하고 버리면 되기 때문에 위생적이다. 끈적이는 땀을 닦아줌과 동시에 디오더런트 효과도 있어 깔끔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20매 1천9백원.
7 시원하게 뿌리는 니베아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블랙앤화이트
지독한 겨드랑이 땀 냄새 제거뿐만 아니라 여름철 자주 입는 흰색 옷은 물론 검은색 옷에도 땀으로 인한 누런 얼룩이 남지 않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옷이 손상될까?’ 하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200ml 1만2천원.
8 부드럽게 롤 온 온뜨레 갸마르드 수딩 데오도란트
롤이 부드럽게 굴러가 매끄러운 발림감을 느낄 수 있다.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피부가 숨 쉴 수 있도록 유지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트러블이나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50ml 3만원.
- 정기구독
- 공지사항
- 편집팀 기사문의 | 광고 제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