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 Demure Look for 4050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이 4050 여성에게 제안하는 소프트 드뮤어 뷰티 룩.
How to makeup
1 자신의 피부 톤과 비슷하거나 한 톤 어두운 컨실러로 기미와 잡티 부분을 가볍게 커버한다.
2 촉촉함과 얇은 밀착력을 갖춘 파운데이션으로 얼굴 전체 톤을 한 톤 밝히고 윤기 있게 피부 표현을 한다.
3 아이라인이 필요한 경우 붓펜 아이라이너보다는 브라운 펜슬 또는 섀도로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라인을 만들어 또렷한 눈매를 완성한다.
4 립 펜슬로 입매를 확장해 그리고, 자신의 입술보다 살짝 크게 그려 스머징하면 인중이 짧아 보여 원래 나아보다 어려 보이는 효과가 있다.
5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피치 코럴, 베리 컬러 등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밤 타입 블러셔로 볼과 깔끔하게 정돈된 입술에 촉촉한 혈색감을 더해 마무리한다.
자연스러운 혈색을 만들어주는 립&치크
1 베이지크 플러쉬 립 앤 치크 밤 #튤, #롱블랙
코럴과 와인빛의 모브 플럼 컬러로 본연의 피부를 건강하게 보이도록 만들어주는 혈색 밤. 뭉침이나 밀림 없이 피부에 밀착돼 시간이 지나도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각각 4g 3만6천원
2 헤라 센슈얼 립 앤 치크 #01얼리라벤더
피부 위에 얇게 스며들어 투명한 생기를 부여하는 립 앤 치크. 피부 톤을 더 맑고 빛나게 만들어주는 멜팅 밤 제형으로 건강하고 맑은 생기를 부여하기 좋다. 7g 4만5천원
3 맥 글로우 플레이 쿠션 블러쉬 #토털리싱크드
크리미하고 폭신폭신한 마시멜로 텍스처의 파스텔 라일락 컬러 블러셔. 실키하게 발리며 물들인 듯 은은하고 투명하게 발색돼 얼굴을 환하게 밝혀준다. 7.3g 4만7천원
4 디어달리아 페탈 드롭 리퀴드 블러쉬 #베어리
포근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선사하는 핑크 베이지 컬러 리퀴드 블러셔. 4g 2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