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하 공주’ 배우 수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두나!> 공개 기념 인터뷰에서 “일과 내 삶을 분리할 수 있게 됐다. 일도 일이지만 내 삶을 더 잘 보내려고 한다”고 말한 수지는 체코 프라하로 겨울 여행을 떠났다. 그녀는 기차역, 서점, 패스트푸드점에서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 흩날리는 눈을 맞는 수지의 모습은 ‘국민 첫사랑’ 그 자체라는 평이다.
-
‘몽골 힙스터’ 방송인 김나영
겨울에 몽골을 찾은 김나영은 “몽골의 아름다움에 흠뻑 빠졌다”며 벅찬 감정을 공유했다. 쇼핑, 재래시장 방문, 게르 체험까지 완벽한 만족감을 드러내며 “백마를 타고 새하얀 눈밭을 걷고 700마리의 양이 있는 유목민과 만나보며 난생처음 사막도 밟아봤다. 몽골 만세”라고 했다.
-
‘나홀로 LA’ 배우 안소희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한 달 살기 여행을 떠났다. 혼자 하는 첫 여행이라고 밝힌 그녀는 빵 먹방을 비롯해 갤러리 투어, 쇼핑을 즐기며 핫요가 그룹 클래스에도 참석한다. 안소희는 “해외여행을 와서 처음으로 클래스를 들었다. 음악도 좋았고 불을 끄고 어두운 공간에서 온전히 집중할 수 있어 좋았다. 땀을 쫙 빼서 정말 개운하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
‘맑눈광 in 하와이’ 그룹 아이브 안유진
급 휴가에 하와이로 떠난 안유진. 여행 이틀 전 숙소를 예약하고 하루 전 비행기표를 예약했다고 알린 그녀는 하와이의 웅장한 자연을 즐겼다. “더 선셋 이즈 에브리띵(The sunset is everything)”이라는 글귀와 함께 일몰 사진을 여러 장 게시하고 화려한 원피스 차림과 캐주얼한 모습을 공개해 휴가를 만끽하고 있음을 알렸다.
-
‘도쿄 핫플’ 배우 차정원
핫플 마니아로 알려진 차정원은 쇼핑과 미식의 도시 도쿄에서 감각적인 핫플을 방문했다. ‘사복 장인’인 그녀는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트러플, 캐비어 등 고급 식재료를 사용하는 레스토랑과 비슷해 제철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를 내놓는 카페를 찾아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