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시원하게 나는 법! 머리를 짧게 자르는 것은 어떤가? 남성의 장발 트렌드와는 반대로 여성의 마이크로 쇼트커트도 스테디한 헤어스타일로 자리 잡고 있다. 쇼트커트 중에서도 시원함과 지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과감한 가르마를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뒷머리는 최대한 짧게 커트하고, 가르마를 타서 앞머리를 옆으로 시원하게 넘겨주는 것이 포인트다. 여성스러움보다는 고급스럽고 단호한 느낌의 쇼트커트로 평소 분위기와는 완전히 다른 무드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볼드한 이어링이나 목걸이로 포인트를 주면 더욱 독보적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쿨해 보이면서 시원한 가르마 쇼트커트로 스타일도 챙기면서 여름을 즐겨보길.
쇼트커트 관리에 좋은 헤어템
짧은 헤어스타일이 편해 보이지만 사실 매일 일정 정도의 손질이 필요하다. 여름에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는 산뜻한 제형이면서 헤어에 볼륨감을 더해주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
모로칸오일 스무딩 로션
모발을 차분하게 정돈해주며 건강한 윤기를 선사한다. 가벼운 제형의 올인원 헤어로션으로 습도가 높은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75ml 1만4천원.
-
보다나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 오일
극손상모부터 건조모까지 가는 모발을 위한 헤어 오일. 호불호 없는 은은한 플로럴향으로 사계절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100ml 2만원.
-
브리티시엠 스타일리시 컬 크림
탄력 있는 헤어 컬과 풍성한 볼륨감을 장시간 유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모발에 수분감을 더하며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연출해준다. 150ml 2만1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