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마스터즈 프로 패치
완벽한 자외선 차단 원단으로 자외선을 방어하고 미백, 주름 개선, 모공 타이트닝까지 올인원 선케어를 선사한다. 기존 제품 대비 110% 사이즈가 커져 모자로도 가려지지 않는 기미 사각지대까지 완벽하게 케어한다. 4.5g×5회분 2만원.
에디터 정서윤
평소 운동할 때도 모자를 잘 쓰지 않아 얼굴 전체가 자외선에 노출되는 편. 이 제품은 면적이 넓어 눈 옆, 광대뼈 부분과 볼 일부까지 자외선을 막아주는 것이 장점이다.
에디터 이설희
‘골프 여제’ 박세리의 픽으로 더욱 믿음이 가는 제품. 자외선 차단은 물론 안티에이징 기능까지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K-QUEEN 권솔아
두툼한 원단에 하이드로겔이 함유돼 있어 피부 밀착력이 좋은 것이 느껴진다. 떼어낼 때까지 빈틈없이 부착돼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한다.
더페이스샵 파워롱래스팅 선 패치
자외선을 최대 99.8%까지 차단한다. 우수한 통기성과 뛰어난 밀착력으로 물이나 땀에 떨어질 걱정 없이 오랜 시간 부착이 가능하다. 자연스러운 스킨 컬러와 뉴트럴 네이비 컬러 2종으로 그날 패션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3.5g 1회분 4천원.
에디터 정서윤
굴곡진 라인이 눈가에 잘 맞으며 기미가 걱정되는 광대뼈 위쪽까지 커버 가능하다.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에디터 이설희
빅 사이즈로 만들어져 햇볕에 특히 많이 노출되는 나비존을 부족한 부분 없이 덮어준다. 쿨링감 좋은 하이드로겔이 열 오른 피부를 즉각적으로 케어한다.
K-QUEEN 권솔아
제품이 얇은 편이라 붙일 때 조심스러운 점이 있지만 그만큼 들뜸이 덜한 것을 느낄 수 있다. 패치 색감이 환한 베이지 톤이라 얼굴을 밝혀주는 효과가 있다.
비디비치 유브이 쉴드 골프 패치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부위를 집중 커버한다. 마린 하이드로겔 성분으로 순하게 차단 효과를 볼 수 있다. 볼과 눈가 양옆으로 넓게 커버가 가능하며, TPO에 맞게 선케어를 할 수 있다. 3.5g×4회분 2만9천원.
에디터 정서윤
그물망 형태의 원단이 피부 밀착력을 높여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에 잘 붙는 것이 장점이다. 콜라겐 성분이 함유돼 수분 케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에디터 이설희
가격대가 있지만 볼에 붙이는 순간 이유를 알 것 같은 제품. 편안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제격이다. 인증된 기능은 물론, 놀라운 밀착력이 이물감 0%를 자랑한다.
K-QUEEN 권솔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패치 입문자에게 추천한다. 오래 착용해도 답답하지 않고, 사용 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할 수 있다.
메디솝 문스타 겔패치
미백과 주름 개선을 도와주는 선 패치. 넓은 면적에는 달 모양의 패치, 국소 부위에는 별 패치로 케어한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저자극 제품으로 모든 연령층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회분 5천5백원.
에디터 정서윤
위트 있는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넓은 부분 외에도 이미 기미가 생긴 국소 부위에 별 패치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패치 모양이 귀여움을 더한다.
에디터 이설희
패치가 이렇게 귀여울 수 있을까? 문스타라는 이름처럼 볼에 은하수를 수놓는 듯한 기분이다. 미백과 주름 개선까지 가능하니 더 매력적인 아이템.
K-QUEEN 권솔아
붙이자마자 느껴지는 쿨링감이 탁월하다. 라운딩 중에는 물론이고 라운딩 후에도 즉각적인 쿨링 케어를 위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REVIEWER
<우먼센스> 에디터 이설희
러닝의 계절, 자외선이 무섭지만 포기할 수 없는 러닝 러버.
<우먼센스> 에디터 정서윤
자외선을 피해 그나마 햇살이 적은 아침 시간대에 풋살을 즐겨 하는 풋린이.
K-QUEEN 권솔아
일주일에 한 번은 필드를 나가는 아마추어 골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