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픽셀 머슬건 미니
분당 2,650회 진동이 효과적으로 근막에 도달해 운동으로 팽창된 근육과 운동 후 생기는 근육 피로 완화에 도움을 주는 바디픽셀 머슬건 미니. 원하는 부위에 최적화된 마사지 효과를 위해 각각 다른 4개의 팁이 제공된다. 무게는 가볍고 진동은 강력한 아이템. 20만원.
<우먼센스> 에디터 주나현
웨이트트레이닝을 즐기는 사람에게 안성맞춤 아이템. 운동이 끝나면 폼롤러나 스트레칭 기구로 마무리하는데, 시원한 느낌은 아주 잠깐일 뿐이었다. 어딘지 모르게 뻐근한 느낌을 바디픽셀 머슬건 미니가 해결해준다. 기본 4개의 마사지 헤드로 전신 근육을 풀어줄 수 있어 개운하다.
메디니스 리커버리 마사지건
5단계 속도 조절 및 3가지 터칭 모드가 탑재돼 마사지건 하나로 가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다. 규칙적이고 일정한 속도로 뻐근한 곳을 강력하게 두드려주는 기본 모드, 일정한 리듬감으로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모드 등 원하는 강도의 두드림으로 부위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15만원.
아동미술 강사 윤예슬
하루 종일 서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직업이기 때문에 업무가 끝나면 항상 다리가 부어 있다. 무게감은 살짝 있지만 오히려 묵직하고 강력한 힘이 더욱 확실하고 효과적인 마사지를 선사한다. 없었을 땐 어떻게 살았을까 싶을 정도로 이제는 필수 아이템이 됐다.
테라바디 테라페이스 프로
세계 최초의 퍼커시브 테라피 마사지 건인 테라건의 퍼커시브 기술을 바탕으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집중적으로 근육을 케어해준다. 3mm 진폭으로 편두통, 두통, 턱 통증과 연관된 불편함을 완화해주며 안면 근육과 긴장을 풀어주는 테라피 외에도 피부 탄력과 활력을 되찾아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54만9천원.
영상편집자 한주리
직업상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 있는데 얼굴부터 목까지 뭉친 근육을 틈틈이 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손이 작은 사람도 쉽게 잡을 수 있는 미니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오래 마사지해도 손목 불편함이 없어 좋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관리가 편하도록 거치대가 있어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멜킨 어썸 미니 마사지건
멜킨만의 경량화 기술로 만든 손바닥만 한 사이즈와 345g의 초경량 마사지건.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1단계부터 강력한 20단계까지 세밀한 마사지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마사지 강도 단계는 물론 배터리 잔량까지 확인 가능한 LCD 화면을 탑재했다. 3만8천5백원.
<우먼센스> 에디터 정서윤
어두워도 잘 보이는 LCD 화면으로 쉽게 강도 단계를 확인할 수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마사지가 가능한 점이 좋다. 저소음 설계로 소음이 거의 발생하지 않아 특히 자기 전 마사지하기에 제격. 모터를 식혀주는 쿨링홀 때문인지 열을 효과적이고 빠르게 배출해 발열 걱정까지 덜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