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와 수영장을 동시에 즐기는,
사유의 숲
강원도 삼척 외진 곳에 동남아 휴양지 스타일의 숙소가 있다. 라탄조명과 식물들, 침실 옆 폴딩 도어에서 바라본 야외테라스 등이 여행의 감성을 더욱 불러일으킨다. 야외 테라스에 마련된 스파와 수영장은 온수로도 운영되어 겨울에도 이용하는 데 문제가 없다. 복층으로 올라가면 2인용 침대와 빔프로젝터도 준비되어 있다.
위치 강원 삼척시 뒷나루길 276-5
비용 비수기 주말 55-68만원(1박 기준)
홈페이지 https://sayuforest.co.kr
인스타그램 @sayu_forest
남해에 피어난 발리 감성,
까사드발리
남해의 한적하고 탁 트인 곳에 위치한 이곳은 작은 발리라고도 불린다. 객실마다 자쿠지나 온수풀이 야외에 마련되어 있어 오션뷰의 일몰을 바라보며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화이트와 우드톤 가구, 식물들이 여유로운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위치 경상남도 남해군 미조면 미송로 341-12
비용 평일 30만원대, 주말 45만원대, 공휴일 55만원대(1박 기준)
홈페이지 http://casadebali.co.kr
인스타그램 @casa.de.bali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
정선 텔레포트
정선 텔레포트는 북유럽 감성 실내 디자인을 가진 프라이빗 펜션이다. 총 두 채로 각각의 컨셉을 가지고 운영된다. ‘The Past’는 북유럽 감성을 그대로 재현해 둔 공간으로, 숙소 내 비밀 공간처럼 이어진 통로를 따라 가면 실내에서 즐기는 캠핑 공간과 숙소 뒷편 야외 공간에서 탁트인 하늘을 바라보며 피로를 풀 수 있는 노천탕이 마련되어 있다. ‘The Unknown’은 북유럽풍 모더니즘을 풀어낸 룸으로, 숙소자체가 갤러리 같은 느낌을 준다. 숙소 내에 월풀 스파가 있다.
위치 강원 정선군 남면 낙동리 578
비용 성수기 주말 110만원, 비수기 주말 79만원(1박 기준)
홈페이지 https://teleport.or.kr
그리스 산토리니에 있는 것처럼,
다우당
협재 금릉바다 인근에 위치한 이곳은 본채와 별채 두 곳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한 팀만 이용 가능하다. 신비로운 동굴 느낌의 실내 자쿠지가 있으며, 본채 뒤편에는 화덕이 있어 피자, 고구마, 스테이크 등 원하는 음식을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다. 숙소로 가는 길부터, 숙소 내부의 모든 곳이 감각적으로 꾸며져 있어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이다.
위치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504-7
비용 비수기 주말 59만원, 성수기 주말 65만원(1박 기준)
홈페이지 http://www.daudang.com
인스타그램 @daudang.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