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antic Skirt
해변에서의 낭만적인 휴가를 꿈꾼다면 풍성한 실루엣의 맥시 스커트를 필수로 챙길 것. 블라우스와 패턴이나 컬러가 동일한 셋업으로 구비한다면 원피스처럼 연출할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오프숄더 톱을 매치해 시원하게 어깨를 드러내면 본격적인 바캉스 룩이 완성된다.
Eethnic Blouse
잔잔한 플로럴 패턴의 변신은 무죄! 에스닉한 플로럴 블라우스는 하의와 액세서리에 따라 180도 다른 무드로 연출 가능한 만능 아이템이다. A라인 스커트와 함께 사랑스러운 페미닌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블루 진과 미니 크로스백을 매치해 자유분방한 보헤미안 무드를 끌어올려도 좋다.
Chic Marine Shirt
툭 걸치기만 해도 신경 써서 차려입은 듯한 인상을 주는 셔츠. 이때 머린 스트라이프 패턴을 선택해 한결 쿨한 분위기를 더해보자. 베이식한 화이트 티셔츠와 오버사이즈 크롭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아찔한 슬릿 펜슬 스커트와 매치하면 세련된 서머 나들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Elegant Jumpsuit
여름과 케미가 좋은 아이템인 점프슈트. 스타일링에 부담을 느낀다면 점프슈트 하나만 툭 걸쳐도 근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시원한 패턴의 스카프와 선글라스, 에코 백을 더하면 당장 휴양지로 떠나도 좋은 쿨한 룩으로 변모한다. 이번 시즌 여전히 사랑받는 바게트 백과 볼캡으로 힙한 무드를 연출하는 방법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