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약’ 배우 박은석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로건리’로 활약한 배우 박은석은 한적한 곳에서 카약을 즐기는 게 취미인 것으로 알려졌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을 당시 직접 카약을 능숙하게 분해하고 손보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한 매체 인터뷰에서도 카약 사랑을 뽐냈다. 그는 “인생 목표 중 하나가 카약을 들고 몽골에서 투어를 하는 것”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박은석은 카약뿐만 아니라 캠핑, 자전거 등 액티비티 마니아로 알려졌다.
-
‘서핑’ 가수 소유
그룹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는 과거 물 공포증이 극심했지만, 서핑을 만난 이후 나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유튜브 채널 <소유기>를 통해 나날이 발전하는 서핑 실력을 선보이며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장비를 구하고 한적한 해변에서 서핑을 즐기는 등 취미에 진심인 모습을 공개했다.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했을 때는 보드 대신 밥상으로 서핑에 도전하면서 실력을 자랑했다.
-
‘패들보드’ 배우 성훈
배우 성훈은 수상 스포츠 가운데 비교적 안전하고 한적한 패들보드에 도전했다. 특히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MBC 예능<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그는 반려견 양희와 함께 패들보드에 동반 탑승했던 이색 경험을 공개했다. 성훈은 반려견과 함께 강원도 강릉으로 여행을 떠나 기초적인 패들보드 강습을 받은 뒤 자신의 반려견과 함께 패들보드에 올라탔다. 초보자임에도 한 번에보드에 안착해 ‘아쿠아맨’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
‘스쿠버다이빙’ 배우 최송현
KBS 아나운서 출신, 최송현은 수준급 스쿠버다이빙 실력 보유자다. 다이빙 관련 자격증만 무려 25개다. 관련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운영할 정도로 스쿠버다이빙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SBS 예능 <정글의 법칙> 출연 당시 인어에 맞먹는 스쿠버다이빙 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송현의 남편도 스쿠버다이빙을 하다가 인연을 맺은 스쿠버다이빙 강사다. 최근 최송현은 프리다이빙에 도전하는 일상을 전하며 수상 스포츠를 찐으로 즐기는 면모를 보이고 있다.
-
‘웨이크보드’ 개그맨 유세윤
개그맨 유세윤은 연예계에서 소문난 웨이크보드 마니아. 고도의 테크닉을 활용한 영상을 SNS에 게재하고 있다. 특히 보드 위에서 기타를 치거나 잠옷, 골프 웨어, 정장 등 다양한 코스튬을 더한 웨이크보드 영상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의 서핑 강사로 알려진 웨이크보드 국가대표 출신 김용일은 유세윤의 실력에 대해 “10점 만점에 9점”이라며 “강에서 보트가 만들어주는 파도를 타는 것과 바다에서 만들어진 자연스러운 파도를 타는 것 둘 다 할 줄 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유세윤은 최근 아들과 함께 웨이크보드를 즐기는 영상을 올려 부전자전의 면모를 뽐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