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환한 피부를 위한 근본적인 화이트닝 케어
피부 깊숙이 자리 잡아 한 몸이 된 기미, 잡티는 단 한 번에 해결하기 어렵다. 레이저 토닝 등 시술의 힘을 빌리더라도 화이트닝 효과를 전문적으로 갖춘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이유는 일상 속에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 멜라닌이 조금씩 침착되기 때문. 그뿐만 아니라 공해,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 노화가 진행되며 피부 톤이 나날이 칙칙해진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메디컬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에서는 8주 후 광채 나는 피부로 완성해주는 퓨어 화이트놀 라인을 선보였다. 놀라운 효과의 비결은 바로 대학병원 피부과 연구팀과의 공동 연구로 개발한 특허 원료인 화이트놀 성분 덕분. 강력한 멜라닌 억제 효과로 색소침착이 진행되지 않도록 막아주며 줄기세포 활성화를 통해 피부 표피와 진피 상부층에 생성된 기미와 잡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분당서울대학교병원 피부과에서 임상시험을 통해 그 효과를 입증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는 순한 화이트닝 케어가 가능하다. 이제 집에서도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퓨어 화이트놀 세럼, 인텐시브 크림과 함께 환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보자.
WHITENOL SKINCARE 2 STEP
아침, 저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단 8주 만에 잡티 없이 맑은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기미 집중 케어 루틴.
K-QUEEN REAL REVIEW
-
K-QUEEN 7기 박빛나
인생 화이트닝 제품을 찾았어요! 40대 이후 최대의 피부 고민은 잡티와 기미인데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의 퓨어 화이트놀 세럼과 인텐시브 크림을 바른 후 피부 톤이 점점 맑아지는 걸 느끼고 있어요. 모공보다 무려 285배나 작은 리포솜을 캡슐화한 화이트놀 성분이 피부 속 깊이 흡수돼 멜라닌 생성을 억제한다니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하려고 합니다.
-
K-QUEEN 8기 김은정
요즘 자외선이 강렬해지는 시기라 화이트닝 케어에 집중하고 있어요.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의 퓨어 화이트놀 세럼과 인텐시브 크림을 세안 직후 바르니까 색소침착 부위가 옅어지고 피부 톤이 투명해지는 느낌이에요. 화장품을 살 때 성분도 따져보는 편인데 이 제품은 대학병원 피부과에서 기미 개선 임상시험을 완료한 제품인 데다 무자극 테스트 임상시험을 완료했다고 하니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