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어터’ 셀렙들의 운동
-
마마무 솔라의 픽
‘복근 운동과 운동 전 스트레칭’두 달 만에 7kg을 감량한 그룹 마마무의 솔라. 하루에 복근 운동 2,000개를 두 달 동안 실천한 덕분에 선명한 복근을 완성할 수 있었다. 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운동 효과를 2배로 올리고 부상을 방지하는 스트레칭을 소개했다. 운동 전 먼저 몸을 이완시킴으로써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법으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
명품 복근 뽐낸 기안84의 픽
‘일상 속 운동’몸무게마저 84kg이었던 웹툰 작가 기안84가 10kg을 감량하고 복근을 공개했다. 방송에 출연할 일이 늘면서 보기 좋은 몸을 만들기로 결심했다는 그다. 일상 속 운동을 실천했는데, 고구마를 캐며 운동하는 법을 선보였다. 호미질할 때마다 버피테스트를 하고, 고구마 박스를 활용해 스쿼트와 트위스트를 하고, 비료 포대로 스윙 동작을 선보이는 일석이조의 운동법이다.
-
말 근육 허벅지 조세호의 픽
‘헬스’방송인 조세호는 약 30kg을 감량하고 요요가 오지 않아 많은 다이어터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꾸준한 헬스 트레이닝으로 다진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특히 조세호의 섹시한 허벅지는 축구선수의 허벅지를 방불케 할 정도다.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근육질의 몸매 덕분에 이전보다 남성적인 매력이 물씬 느껴진다.
-
보디 프로필 이영지의 픽
‘필라테스’새해가 되자마자 보디 프로필을 공개하며 화제가 된 래퍼 이영지. 약 13kg을 감량한 그가 선택한 운동은 바로 필라테스다. 평소 즐겨 먹던 배달 음식을 끊고 필라테스와 식이요법,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을 받았다고. 필라테스 덕분에 요요 없이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1년 가까이 유지하고 있다. 평소 그를 괴롭히던 역류성 식도염도 좋아진 것으로 알려졌다.
-
코리안 헐크 남궁민의 픽
‘웨이트트레이닝’살을 빼는 것도 어렵지만 근육질의 몸매를 만드는 건 더 어려운 일. 그 어려운 일을 배우 남궁민이 또 해냈다. MBC 드라마 <검은 태양>을 위해 14kg을 증량하면서 근육질의 몸매로 컴백했다. 극 중 고난도 액션을 펼치는 주인공 ‘한지혁’ 역을 맡아 벌크업에 도전했다고. 촬영 중에도 하루 2시간씩 무조건 운동에 시간을 할애한 것으로 알려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