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솝 서블라임 리플레니싱 나이트 마스크
판테놀, 스쿠알란, 소듐카라기난 등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선사하는 성분이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난 피부를 부드럽고 유연하게 가꿔준다. 가벼운 제형의 젤 크림으로 피부에 흡수가 빠르고 번들거림 없는 사용감이 특징. 60ml 15만원.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송정은
“흡수는 커녕 베개에 묻어날까 조바심이 나는 수면 팩을 생각하던 찰나 바르는 순간 피부에 쏙 흡수되는 것은 물론 얼굴에 머리카락조차 달라붙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피니시를 선사하는 나이트 마스크. 바르고 난 다음 날 물로 헹구고 나면 얇은 코팅이 벗겨지면서 진짜 푹 잔 피부를 만들어 준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저브 나이트 엘릭시어
차나무씨 오일과 골드 성분을 아모레퍼시픽의 핵심 원료인 앱솔루티™와 함께 특수한 미립자 제형으로 담아냈다. 겨울철 건조하고 푸석함으로 생기를 잃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영양감이 꽉 찬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3ml×16ea 48만원대.
WE클리닉 원장
조애경
“순금 파우더가 함유된 젤 텍스처가 피부에 끈적임 없이 흡수되지만 이내 곧 풍부한 크림을 바른 듯한 촉촉함을 선사한다. 제품을 사용한 다음 날 아침이면 밤사이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이 꽉 채워져 부드럽고 쫀쫀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회복되는 것이 놀라울 정도다. 특히 극 건성 피부에 추천!”
연작 황칠 리뉴잉 오버나이트 마스크
황칠의 활성 성분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고, 무게감이 느껴지는 크리미함과 우디 플로럴 향을 지닌 마스크. 이중 보습 포뮬러가 긴 수면 시간 동안 밤새 마르지 않는 고보습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100ml 12만원.
K-QUEEN 8기
송보미
“건조함으로 피부가 땅기는 느낌이 들 때마다 자기 전,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에 도톰하게 바르고 자면 다음 날 아침 촉촉함을 넘어 피부가 부드럽고 쫀쫀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다른 수면 팩에 비해 부드럽게 발리고 흡수력도 좋아 고농축 크림을 바른 것처럼 사용이 간편한 것도 장점.”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
독자적인 크로노룩스™ 파워 시그널 테크놀로지 기술이 노화로 인한 피부 탄력 저하와 모공, 피붓결 등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 것은 물론 강력한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72시간 유지, 한겨울에도 생기 있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50ml 15만7천원.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이화
“쫀득한 세럼 제형으로 피부에 바르면 즉각적으로 촉촉해지고 피부 탄력이 높아지는 것이 손끝으로 느껴진다. 사용할수록 피부가 차오르고 팽팽해지는 것은 물론 속 땅김 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붓결을 만들어줘 특히 잔주름과 건조함이 고민인 피부가 사용하기 제격일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