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 CITRUS
1 톰포드 플뢰르 드 포르토피노 생기 있고 활기찬 시트러스 향과 상큼하고 밝은 플라워 향이 어우러져 군더더기 없이 깨끗한 느낌을 선사한다. 50ml 32만원.
2 러쉬 카마 매혹적인 패출리, 활력 넘치는 달콤한 오렌지의 조화가 달콤하고 쌉싸름한 향을 선사하는 고체 향수. 6g 2만원.
3 논픽션 포겟미낫 바질잎을 띄운 상쾌한 샴페인과 청량감이 차오른 잔이 연상되는 시트러스 향. 스파이시 페퍼, 앰버, 그린 노트의 독특한 조합으로 신비롭고 매혹적인 무드를 자아내기 좋다. 100ml 12만8천원.
4 더바디샵 레몬 케어링 앤 퓨리파잉 헤어 미스트 프레시한 레몬 향을 담은 헤어 미스트로 은은한 레몬 향이 머리 냄새를 잡아주고 향긋한 모발을 만들어준다. 레몬 껍질 오일이 함유돼 사용 후 프레시한 느낌은 덤. 100ml 1만9천원.
SWEET FRUIT
1 마크 제이콥스 데이지 오 쏘 인텐스 잘 익은 딸기와 배 과즙이 팡 터지는 듯한 톱 노트로 시작돼 꿀과 우아한 장미로 마무리되는 사랑스럽고 달콤한 향. 100ml 14만8천원.
2 러쉬 플럼 레인 새콤달콤한 자두를 짜낸 듯 상큼한 향기의 보디 스프레이. 향기가 필요한 온몸에 사용 가능하다. 200ml 6만원.
3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 갓 수확한 월계수잎의 신선함에 톡 쏘는 블랙베리 과즙이 더해져 생기 넘치고 활발한 느낌을 선사하는 프루티 계열의 향수. 30ml 10만원.
4 톰포드 로스트 체리 농익은 야생 블랙 체리와 비터 아몬드의 스파이스 향이 달콤하고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체리 향수. 50ml 41만8천원.
FRESH FLORAL
1 바이레도 릴 플레르 오 드 퍼퓸 다마스크 장미가 반짝이며 달콤한 향으로 감싸는 플로럴 향수. 무거운 느낌 없이 가볍고 섬세한 플로럴 계열 향수로 여름철에 가볍게 사용하기 좋다. 50ml 23만원.
2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 매혹적인 매그놀리아와 상큼한 자몽 향이 레이어링된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퍼퓸 오일. 알코올 프리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머리부터 발끝까지 두루 사용하며 향을 즐기기 좋다. 100ml 4만9천원.
3 엑스니힐로 바이퍼 그린 신선함이 가득 배어 있는 꽃과 그린 만다린의 싱그러운 조화가 은은하면서도 중독적인 매력을 지닌 플로럴 향수. 50ml 28만원.
4 프레쉬 로즈 모닝 오 드 퍼퓸 눈부신 아침 햇살에 만발한 장미를 담아냈다. 부드러우면서도 파우더리한 느낌의 모던한 플로럴 향기를 느끼기 좋다. 10ml 3만5천원대.
WOODY&FOREST
1 이세이미야케 로디세이 뿌르 옴므 우드&우드 오 드 퍼퓸 엥땅스 자연 그대로의 나무 향을 중심으로 마치 울창한 숲을 거닐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향. 100ml 11만5천원.
2 모로칸 오일 드라이 보디 오일 모로칸 오일 특유의 이국적인 향기를 그대로 담은 보디 오일. 끈적임 없이 가벼운 포뮬러가 푸석하고 건조한 보디 피부를 향기롭고 윤기 나게 만들어준다. 50ml 3만7천원.
3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부드러운 엠버와 네롤리 오일의 따뜻함과 우아함을 시작으로 향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시더우드와 캐시메란이 우디 노트를 이루며 중성적인 잔향을 선사한다. 50ml 11만6천원.
4 탬버린즈 사이프레스 포레스트 이슬을 머금은 차분한 흙냄새와 스피어민트의 달콤한 풀 향기를 담아 마치 여름날 이른 아침, 안개 낀 숲속을 산책하는 듯 머리를 맑게 하고 마음을 안정시키는 향수. 100ml 5만3천5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