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애플망고 빙수
호텔신라를 대표하는 여름 디저트이자 여름 빙수 대전을 발발시킨 주인공. 다른 곳에서도 애플망고 빙수를 선보이지만 원조는 호텔신라다. 제주산 애플망고를 메인 재료로 사용한 눈꽃 빙수로 여름철에만 맛볼 수 있다. 애플망고의 신선함과 풍미, 식감으로 꼭 한번 맛봐야 할 여름 빙수다. 6만4천원.
정식카페 돌하르방 빙수
부드러운 눈꽃 빙수 위에 고소한 흑임자 크림을 품고 있는 빙수. 돌하르방 빙수를 한 입 떠먹으면 녹차아이스크림이 들어 있다. 또한 오메기떡과 녹차브라우니, 견과류로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2만8천원.
밀탑 피스타치오 빙수
팥빙수로 유명한 밀탑에서는 올해 첫 빙수로 피스타치오를 갈아 만든 크림을 활용한 빙수를 선보인다. 고소함은 더하고 청포도로 단맛의 밸런스를 잡았다. 팥과 떡도 함께 올려 남녀노소 모두 먹기 좋은 빙수. 1만원.
파라다이스시티 또바 빙수
아이와 함께 먹어도 좋은 건강한 재료로 만든 또바 빙수. 국내산 대추토마토를 꿀에 재어 숙성시킨 뒤 눈꽃 빙수 위에 얹는다. 토마토를 4일간 말린 뒤 4일간 꿀에 재어 올려 ‘8일 빙수’라고도 부른다. 여기에 바질셔벗과 토마토그라니타, 라임셔벗 베이스를 더해 싱그러운 맛을 살렸다. 4만3천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비건 빙수
아몬드우유 얼음을 사용한 스위트 비건 빙수. 눈꽃 빙수에 프룬, 대추야자, 그래놀라, 라임소르베를 더해 새콤달콤하면서도 건강한 맛을 구현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1인용 빙수 출시. 2만7천원(1인용), 4만5천원(2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