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스탠드를 더한 TV, LG 올레드 EVO
LG전자에서 OLED 소자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차세대 올레드 패널 탑재로 보다 정교한 파장의 빛을 구현해 더욱 선명하고 밝은 화질의 TV를 출시했다.
업그레이드된 LG전자의 독자 인공지능 화질·음질 엔진 ‘알파9 4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해 업스케일링은 물론 다이내믹 톤 맵핑(Dynamic Tone Mapping)으로 시청 장면에 맞춘 최적의 화질을 제공한다.
특히 이 제품은 액자와 같이 슬림한 갤러리 디자인을 적용해 주변 공간과 조화롭게 어울린다. 갤러리 스탠드 결합 시 후면에 셋톱 박스, 공유기, 멀티탭 등을 안 보이게 수납할 수 있어 깔끔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TV인 듯 아닌 듯, 뱅앤올룹슨 모터라이즈드 플로어 스탠드
뱅앤올룹슨은 하이엔드 럭셔리 TV 베오비전 하모니의 전용 액세서리 모터라이즈드 플로어 스탠드를 선보인다. 모터라이즈드 플로어 스탠드는 보다 폭넓은 배치와 사용이 가능해 최상의 시청각을 경험할 수 있다.
TV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스피커 패널이 화면 전면에 배치돼 하나의 장식품 같은 느낌을 준다. TV를 켜면 스피커 양쪽 패널이 좌우로 펼쳐지며 화면이 솟아오르는 인테리어 오브제에 가까운 아름다운 디자인도 특징.
베오비전 하모니는 취향과 공간 분위기에 따라 전면 커버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내추럴 알루미늄과 오크 우드, 그레이 멜란지 패브릭, 브라스톤 알루미늄과 스모크 오크 우드, 브론즈톤 알루미늄과 월넛 우드, 골드 톤 알루미늄과 라이트 오크 우드까지 5개의 조합 중 선택이 가능하다.
여름 태양을 닮은 조명, 루이스폴센 판텔라
덴마크 조명 브랜드 루이스폴센에서 판텔라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컬러의 조명을 선보인다. 거울과 같은 메탈 소재에 판텔라의 현대적인 조형미가 돋보이는 브라스 메탈라이징 컬러가 바로 그것. 다양한 빛의 반사각과 깊이를 만들어내며 트럼펫 모양의 조명보디는 쾌적한 반사광을 연출해준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과감한 컬러로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이 제품은 미니 버전으로도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