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미의 주황공주' 류이서
1983년생으로 전진보다 3살 연하인 그녀는 홍콩 배우 왕조현을 닮은 동양미의 소유자. 전진이 '신화' 멤버 중 두 번째로 결혼한다는 소식만으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류이서'라는 이름이 1위에 올랐다. 이후 SBS 예능 <동상이몽>을 통해 공개된 그녀의 모습은 전진이 그녀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는 말을 뒷받침하기에 충분했다.
전진은 "류이서를 처음 보고 반했다 정도가 아니라 내 인생 짝을 드디어 찾았다 싶더라. 심장이 뛰었다"고 말한 바 있다. 외모뿐만 아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한 성격의 전진을 사로잡은 데는 그녀의 이해심과 배려가 있었다. 지난 1월 방송된 <동상이몽>에서 전진이 전화 통화로 친모의 목소리를 듣고 오열하느라 말을 잇지 못하자 대신 상황을 설명하는가 하면, 만남을 앞두고 떨려하는 전진에게 "같이 갈까?"라고 따뜻한 말을 건네는 등 상대를 배려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감동시킨 바 있다.
아시아나항공 스튜어디스로 근무했던 그녀.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에는 그녀의 인성을 칭찬하는 글이 이어진다. "막내 시절 선배님과 일하면 행복했다" "우리 선배님 진짜 여신. 외모도 마음도 천사임" "볼 때마다 예쁜 선배님. 인성도 좋으신 분" "함께 비행한 적은 없지만 성격 좋다고 다들 칭찬했다" 등이 그 예다.
이면에는 엉뚱한 매력도 지니고 있다. 지난 2004년 MBC 예능 <행복 주식회사-만원의 행복>에 출연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현재 그녀를 향한 뜨거운 관심에 걸맞게 류이서는 광고계의 러브 콜을 받는 중.
'따라 하고픈 패션 감각' 김희경
@TINGKERHEE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배우 김기방은 옷 잘 입는 남자로 유명하다. 작은 키를 커버하는 패션 감각으로 '키작남'들의 구원투수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 이 때문일까? 그의 아내인 김희경 역시 패셔너블함을 자랑한다.
1세대 인터넷 쇼핑몰 '바가지머리'의 메인 모델이었던 그녀는 누구나 따라 입고 싶은 스타일을 연출해 2030대 여성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중. 친언니를 돕기 위해 모델로 나선 그녀는 귀여운 외모로 '희바리'라는 별명을 얻으며 인기를 얻었다. 현재 김기방과 함께 '희바라기 커플'로 불리며 은근히 커플임이 드러나는 감각적인 커플 룩을 보여주기도.
그녀의 매력은 패션 감각뿐만이 아니다. 1985년생인 그녀는 건실한 사업체를 운영 중이다.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의 부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 김기방은 아내를 두고 "중소기업급 사장"이라고 말한 바 있다.
'영혼을 뒤흔든 그녀' 김◦◦
@HI__SEEYA
SBS 예능 <런닝맨>을 통해 대중적 인기를 얻었던 '리쌍' 멤버 개리의 영혼을 흔들었다던 그녀다. SBS 예능 <런닝맨>을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은 개리가 SNS에 돌연 결혼을 발표했다. 매니저, 스타일리스트, <런닝맨> 멤버 등 최측근도 SNS를 통해 결혼 사실을 알게 됐다고.
그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에 대해 개리는 "순식간에 내 영혼을 흔들어놨다"는 말로 설명했다. 후에 알려진 정보는 개리보다 10살 연하인 1988년생이며, 리쌍컴퍼니에서 5년간 근무했다는 것뿐.
그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져가던 중 개리가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아내가 공개됐다. 그녀는 배우 임수정을 닮은 청아한 외모, 늘씬한 몸매로 단번에 누리꾼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곧이어 개설된 그녀의 SNS에는 팔로가 줄을 이었고 현재 그녀는 20만 4,000명의 팔로어를 거느린 인스타그래머다. 영화 <레옹> 속 마틸다를 떠오르게 하는 칼단발에 통통 튀는 패션 센스를 지닌 그녀의 모습에 환호하는 이들이 상당한 것. 그러나 아직까지 정확한 이름과 직업 등은 베일에 감춰져 있다.
'만능 똑순이' 이솔이
@S5LLALA
얼굴이면 얼굴, 몸매면 몸매, 능력이면 능력까지 3박자를 갖춘 완벽녀다. 1988년생으로 박성광보다 7살 어린 이솔이는 지난해 개그맨 박성광과 백년가약을 맺으며 수려한 외모로 세간의 관심을 받았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박성광이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라는 댓글이 줄을 이었다.
출중한 외모에 과거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 '수정'으로 출연한 경력이 있어 배우 출신이라고 알려지기도 했으나 우연한 기회로 한 번 출연했던 것이라고. 본래 직업은 전문 의약품 회사의 영업 사원. 그녀는 2년 연속 실적 1등, 최연소 과장 승진 등 실력을 겸비한 커리어 우먼이다. 동시에 폴댄스로 몸매 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는 똑소리 나는 인물이다.
'애교 만점 우리미야' 김우림
@9.10RR
짙은 쌍꺼풀에 큰 눈, 오뚝한 코 등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그녀는 동네에서 미모로 이름을 알렸던 유명 인사다. 배우 정겨운은 한 예능에서 "첫눈에 반해 아내에게 적극적으로 구애했다. 연애 초반에 같이 다니면 사람들이 나를 쳐다볼까 봐 부담스러웠는데, 모두 아내만 보고 날 전혀 보지 않았다"라고 말한 바 있다.
피아노를 전공한 김우림은 연애 당시 졸업을 앞둔 상태였기에 두 사람은 캠퍼스 데이트를 하면서 관계를 쌓아갔다고. 정겨운은 배우 생활로 누리지 못했던 캠퍼스 라이프를 즐겨 특별한 경험이 됐다고 밝혔다.
1992년생으로 정겨운보다 10살이 어린 그녀는 통통 튀는 상큼함을 발산한다. 설 명절을 맞이해 한복을 입고 시부모님을 만나고, 그 앞에서 한 바퀴 돌며 애교를 부리는 식. 그야말로 매력 덩어리다. 현재 그녀는 영종도에서 '카페 림'을 운영하고 있다.
언니가 반한 남편
이현이 남편 홍성기
S 대기업에 재직 중인 이현이 남편 홍성기 씨는 4대 4 미팅에서 이현이를 만나 첫눈에 반했다. 그는 이현이가 방송에 출연할 때 종종 동반 출연하면서 외조를 하는 중. 과거 한 방송에서 임신한 이현이를 향해 "희생을 많이 하는 것 같아 미안하고 고맙다"라며 다정다감한 면모를 보여줬다. 또 유튜브 채널 <홍빠빠 TV>를 운영하는데 아내와 아이를 챙기며 곳곳에서 다정한 모습을 보여줘 뭇 여성들의 관심을 받는 중.
홍현희 남편 제이쓴
본래 인테리어디자이너나 이제는 방송인 대열에 합류했다. 홍현희와 케미를 보여줄수록 그의 인기는 상승 중. 홍현희가 위험한 상황에 처했을 때 그의 남성미가 극대화된다. 방실방실 웃던 그가 돌변해 홍현희를 보호하는 모습을 보여줘 "멋있다"고 말한 이들이 한둘이 아니다. 또 홍현희가 MBC 예능 <놀면 뭐하니?> 출연 당시 '나대자' 캐릭터를 제안하는 등 홍현희 맞춤 기획자 역할도 하고 있다고.
심진화 남편 김원효
지난 2011년 개그우먼 심진화와 결혼한 그는 개그계를 대표하는 사랑꾼이다. 실제로 10년간 하루도 빠짐없이 심진화에게 몇 번씩 셀카를 보내는가 하면, 심진화를 두고 "제 눈엔 다 예뻐요"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낸다. 그의 SNS 소개 글은 "세계 최고 개그우먼 심진화의 쫄다구 김원효입니당"이다. 아내에 대한 애정과 재치가 느껴지는 문구다. 그뿐만 아니라 아내, 어머니, 장모와 함께 데이트를 즐길 정도로 모두에게 잘하는 일등 신랑감이다.
이지혜 남편 문재완
푸근한 인상의 그는 이지혜에게 떨어진 복덩이 중의 복덩이로 평가받는다. 이지혜보다 3살 연상인 1977년생으로 그는 세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과거 네띠앙 소속 프로그래머라는 남다른 스펙도 지니고 있다. 그가 부러움을 유발하는 남편으로 꼽히는 이유는 스펙이 아닌 센스에서 나오는 입담이다. 33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이지혜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에서 유쾌한 입담과 재간둥이 면모로 구독자들의 '좋아요'를 유발한다고.
배윤정 남편 서경환
'센 언니'로 통하는 안무가 배윤정의 남편은 11살 연하의 스위트 가이다. 그는 연하를 이성으로 보지 않는 배윤정에게 6개월간 매일 집 앞에 찾아가 데이트를 신청했다. "영화 보자" "밥 먹자"라며 적극적으로 대시하다 연락에 뜸을 들이며 '밀당'을 해 그녀의 관심을 얻는 데 성공했다고. 훈훈한 외모, 다정다감한 행동으로 매력을 발산한 그는 축구선수 출신으로 현재 스포츠업계에 종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