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 MAKE UP
마스크를 쓰고 벗는 과정에서 묻어남과 뭉침, 메이크업이 지워지는 일 없이 피부에 밀착돼 하루 종일 균일한 피부 톤과 생기를 유지하는 것이 요즘 피부 메이크업 트렌드.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을 갖춘 파운데이션과 피부에 뭉침 없이 가볍게 블렌딩되는 블러셔로 완성한다.
1 나스 에어 매트 블러쉬 #러쉬 크리미한 무스 포뮬러가 피부에 닿는 순간 파우더처럼 보송하게 변하는 매트 블러셔. 가볍고 투명한 발색력으로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6g 4만2천원.
2 로라 메르시에 퓨어 캔버스 프라이머 일루미네이팅 미세한 펄이 빛을 반사해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하는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여기에 프라이머 기능이 더해져 매끈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50ml 5만5천원.
3 나스 쉬어 글로우 파운데이션 묽은 텍스처가 피부에 가볍게 흡수돼 투명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필요한 부분에 덧발라 커버력을 높이기도 좋다. 30ml 6만8천원.
4 설화수 진설 세럼 파운데이션 진설 스킨케어 성분이 주름과 요철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촉촉하게 윤기 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세럼 파운데이션. 30ml 12만원대.
5 타르트 페이스 테이프 파운데이션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고 수분과 땀에 강해 하루 종일 깔끔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풀 커버 파운데이션. 30ml 5만1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