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훈
스트레칭과 농구로 감탄스러운 몸매를 만든 배우 김지훈. 식욕에 대한 스트레스가 심했던 그는 16시간 공복을 유지하고 8시간 동안 먹을 것 다 먹는 '간헐적 단식'을 병행하며 군살 없는 몸매 만들기에 성공했다. 특히 체지방 7~8%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이시영
한결같은 몸매 유지는 물론 '근육왕'이라는 수식어까지 얻은 배우 이시영. 평소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것을 넘어서 임신했을 당시에도 등산, 헬스장 출석을 게을리하지 않는 관리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는 시선을 사로잡는 등과 허벅지 근육을 장착하고 등장해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기도. 이시영은 "촬영 직전 팔굽혀펴기를 100개씩 했고 체지방 8%를 유지했다"고 밝혔다.
김세정
그룹 구구단 출신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보디빌더급 근육질 몸매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9월 유튜브 채널 '딩고뮤직'에 출연한 김세정은 탄탄한 어깨와 팔 근육을 공개했다. 김세정은 "드라마에서 액션 장면을 위해 근육을 만들었다. 멋지지 않냐"며 몸매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앞서 그는 팬들과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도 몸만들기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혀 기대를 모은 바 있다.
한혜진
군살 없는 몸매, 꾸준한 운동 인증 사진으로 다이어터들의 워너비가 된 모델 한혜진. 그는 자신의 SNS에 운동복을 입은 사진, 헬스장에서 촬영한 운동 영상 등을 수시로 업로드해 다이어트를 자극한다. "내 의지로 바꿀 수 있는 건 몸밖에 없다"는 그의 말은 다이어트 입문자 사이에서 명언으로 꼽히기도.
비
지난해 '싹쓰리'로 다시금 전성기를 맞은 가수 비. 그는 10kg를 감량하면서 20대 시절 몸매로 돌아갔다고 밝혔다. 비의 몸매 관리에는 '절제'라는 키워드가 있다. 강도 높은 홈트레이닝을 한 뒤 샐러드나 닭가슴살을 섭취하고, 하루 한 끼를 먹는 것으로 몸매를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서는 '먹방' 유튜브를 보면서 운동하는 방법으로 식욕을 해소한다고 말하기도.
김영광
필라테스로 몸매 관리를 한다고 밝혀 화제의 중심에 선 모델 겸 배우 김영광. 지난해 9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그는 헬스와 필라테스 등 운동을 통해 자기 관리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체력 증진을 목적으로 필라테스를 선택했다는 그는 운동 마니아답게 '홈트레이닝'에 최적화된 운동방을 공개하면서 자기 관리에 있어 철저한 면모를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옥주현
철저한 몸매 관리로 소문난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 옥주현. 발레, 헬스 트레이닝 등으로 균형 잡힌 몸매 만들기에 집중하고 있다. 그의 노력은 SNS 피드만 엿봐도 알 수 있다. 굶는 다이어트보다 운동을 통한 체중 감량을 선호하는 옥주현. 바쁜 스케줄에도 운동을 병행하는 모습, 더 노력해야 한다는 그의 다짐은 들고 있던 숟가락을 내려놓게 한다. 포토샵에 의존하고 싶지 않다며 완벽한 몸매를 만들어야 한다는 그의 말에서도 철저함이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