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K 2021 S/S 컬렉션
돌아오는 봄에는 부드러운 베이지 감성을 메이크업으로 표현해보면 어떨까. 은은한 베이지 무드가 핑크부터 코랄, 브라운에 녹아든 아이섀도와 블러셔, 립스틱과 네일 폴리시까지 한정으로 출시되니 말이다. 어떤 룩인지 궁금하다면 RMK 2021 S/S 컬렉션 룩을 확인해보길. 더 베이지 라이브러리 아이섀도우 듀오 2.6g 4만8천원, 더 베이지 라이브러리 립스틱 3.3g 3만7천원, 네일 폴리쉬 7ml 2만1천원.
나스 에어 매트 블러쉬
공기처럼 가볍고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리는 것은 물론 반투명하고 은은하게 구현되는 블러셔라면 올봄, 로맨틱한 치크 메이크업이 기다려진다.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크리미 무스 포뮬러가 치크에 닿는 순간 벨벳 파우더처럼 보송하게 변하며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한 두 뺨을 물들여줄 테니 말이다. 특히 코랄 레드의 #토치 버건디의 #스캔들러스 라이트 누드 컬러의 #허쉬드, 로즈 브론즈 #가스프 등 리미티드 컬러를 눈여겨볼 것. 6g 4만2천원대.
타르트 by 세포라
베이스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20가지 활용도 높은 ‘쥬시 아마조니안 클레이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립밤과 글로스, 트리트먼트 효과가 있는 올인원 비건 립이라면 포근한 봄을 닮은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좋다. 아이섀도우 팔레트 1.2g×20 6만2천원, 립 2만8천원.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맑게 빛나는 라일락 모브 계열의 쿨톤 팔레트 ‘모브 미’ 하나면 아이부터 치크, 브로, 셰이딩까지 손쉽게 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8.9g 3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