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IC 5:5 WAVE
헤어 스타일링만으로 소녀스럽고 어려 보이는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클래식 5:5 웨이브. 5:5의 정가르마는 스타일링에 클래식한 무드를 더해주고, 모발 전체에서 느껴지는 느슨한 웨이브가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이미지를 완성해준다.
클래식 5:5 웨이브 헤어는 두상에서 귀로 이어지는 페이스 라인이 포인트. 이목구비가 시원한 편이라면 살짝 둥글리듯이 이마와 관자놀이를 타고 귀로 이어지게 스타일링하는 것이 보다 어리고 우아한 느낌을 준다.
HOW TO
1 꼬리빗으로 5:5 가르마를 탄다.
2 굵은 롤 브러시를 사용해 모발 전체에 웨이브를 넣는다.
3 스프레이를 가볍게 뿌린 뒤, 가르마 주변의 모발을 두상에 밀착시키며 빗질해 가르마 라인을 깔끔하게 정리한다.
4 페이스 라인을 따라 모발을 귀까지 부드럽게 넘긴다.
5 페이스 라인을 따라 넘겨진 머리는 스프레이로 가볍게 고정해 완성한다.
(왼쪽부터)
필리밀리 포켓 꼬리빗 2p 촘촘한 빗살로 머릿결을 단정하게 정돈하는 것은 물론, 부드럽게 마무리된 꼬리 부분으로 두피부터 가르마를 섬세하기 나눠 편리하다. 1천5백원.
르네휘테르 스타일 샤인 미스트 가벼운 텍스처로 모발에 반짝이는 광택 효과는 물론, 적당한 고정력을 선사하는 톱코트 헤어 미스트. 200ml 3만6천원.
LOOSE PONYTAIL
새해에는 머리를 묶더라도 루스하게 묶어볼 것. 귀를 살짝 덮을 정도로 낮은 위치에서 머리를 묶는데, 이때 뒤통수에 적당한 볼륨을 넣어 봉긋하면서도 우아한 뒤태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다.
뒤통수에 볼륨을 넣으며 낮게 묶은 루스 포니테일은 우아하면서도 뒤태를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헤어스타일 중 하나. 귀를 살짝 덮듯이 내려 묶는 것이 포인트다.
HOW TO
1 모발 전체에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넣은 뒤 에센스를 발라 윤기를 더한다.
2 귀 아래를 지나 낮은 지점에서 모발을 묶는다.
3 뒤통수의 머리를 조금씩 빼내 볼륨을 만든다.
4 앞머리에서 귀로 이어지는 모발을 느슨하게 잡아 빼 루스하게 연출한다.
5 묶은 머리 부분에 픽서를 가볍게 뿌려 깔끔하게 정리한다.
(왼쪽부터)
브리티시엠 아나토 헤어 오일 100% 유기농 고품질의 아르간 오일이 상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수분 손실을 막아 엉킴 없이 부드러운 머릿결은 만들어준다. 140ml 5만8천원.
다비네스 스트롱 헤어 스프레이 스타일링 후 모발 전체에 가볍게 도포하는 것만으로도 완벽하고 고정력 있는 스타일링을 유지해주는 스프레이. 스프레이 특유의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러운 사용감이 특징. 400ml 4만3천원.
클로란 일랑일랑 무실리콘 헤어 오일 실리콘 무첨가 오일이 모발 처짐 없이 가볍게 모발을 코팅해 끈적임 없이 윤기 나는 모발을 만들어준다. 100ml 2만1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