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레드 립 ‘한예슬’
@han_ye_seul_
입술에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을 선호한다면, 한예슬의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립 라이너로 입술 라인을 먼저 깔끔하게 그린 다음 컬러를 채워넣을 것. 라인을 그릴 때 조금 엇나갔다면 면봉에 파운데이션을 발라 지우고 마무리를 깔끔하게 한 다음 립을 완성하라. 여기에 그녀의 시그너처 캐츠 아이라인은 필수.
로맨틱한 섹시 룩 ‘카일리 제너’
@kyliejenner
도톰한 입술과 두 뺨, 섀도까지 핑크빛이 감도는 피치 컬러를 선택해 로맨틱하게 물들인 뒤, 아이 메이크업 시 언더라인에 섀도를 조금씩 발라 음영을 더해 깊은 눈매를 연출한다. 긴 속눈썹은 그녀의 눈매를 섹시하게 만들어주는 포인트. 아이브로는 그녀의 트레이드마크답게 흑갈색으로 마무리하면 섹시하면서도 로맨틱한 글래머러스 룩이 완성된다.
펑키 룩 ‘신민아’
@illusomina
펑크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청순하게 표현하고 싶다면 ‘로저 비비에’ 광고 속 신민아의 헤어·메이크업을 참고해도 좋겠다. 먼저 메이크업할 때는 광채 피부 표현이 관건. 글로시한 타입의 피치 컬러가 가미된 핑크 컬러 립 제품으로 입술 라인을 그린 다음 채우면 완성. 볼륨감 있는 모발 연출을 위해 작은 사이즈의 웨이브를 촘촘히 만들고 중간중간 드라이 샴푸를 뿌리면 볼륨과 컬을 유지할 수 있다.
세미 스모키 ‘릴리 콜린스’
@lilycollins
넷플릭스 시즌제 드라마 <에밀리, 파리에 가다>로 큰 사랑을 받은 그녀의 연말 룩으로, 섹슈얼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릴리 콜린스의 메이크업이 제격이다. 펄을 가미해 블링블링한 분위기를 연출하면 금상첨화. 스모키 메이크업이지만 립에 컬러 포인트를 주고 섀도는 컬러가 화려하지 않고 은은한 펄로 고급스럽게 마무리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