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STIVE RED
강렬한 레드만큼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컬러가 또 있을까? 단번에 시선을 집중시키는 레드 원피스라면 더할 나위 없다. 엄마는 보디 실루엣을 타고 흐르는 우아한 실루엣에 시퀸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레드 드레스를 입어 관능적인 레이디 룩으로, 아이는 체크 원피스에 리본 장식 니트 카디건을 걸친 사랑스러운 요조숙녀 스타일로 드레스 업 끝!
우아한 기품
간결한 실루엣의 레드 테일러드 롱 코트를 셔츠, 플리츠스커트와 매치해 깊고 짙게 존재감을 드러낸다. 코트 위에 같은 컬러의 벨트로 실루엣을 정리하고 체크 글러브를 더해 클래식한 멋을 더하거나 레드 부츠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
(왼쪽부터)
골드 메탈 버클 포인트 레더 벨트 40만원대 크리스찬 루부탱.
레더 소재가 믹스매치된 체크 글러브 2만4천9백원 H&M.
콘 셰이프 힐이 멋스러운 루스한 실루엣의 미디 부츠 80만원대 이자벨마랑.
변칙적인 무드
매일 입는 니트와 옷장 속에 있던 재킷에 골드 버튼 장식의 레드 컬러 팬츠를 매치해 분방한 무드의 '꾸안꾸' 파티 룩을 연출했다. 레드 트위드 백으로 우아한 감성을 불어넣거나 레드 프레임 선글라스로 젊은 에너지를 더해봐도 좋겠다.
(왼쪽부터)
플랫바 디자인의 레드 프레임 선글라스 24만9천원 젠틀몬스터.
레드 트위드 체인 숄더백 69만원 마이클마이클코어스.
반전 매력
은은한 핑크 톤의 스커트 슈트에 레드 톱의 세련된 톤온톤 오피스 룩으로 낮을 보냈다면, 밤에는 풍성한 레드 퍼 트리밍의 하프 코트를 걸쳐 화려한 파티 퀸으로 변신할 차례다. 룩이 조금 심심하게 느껴질 땐 작지만 강렬한 레드 액세서리를 더해볼 것.
(왼쪽부터)
메시 포인트 리본 헤어밴드 가격미정 케이트앤켈리.
마블 텍스처의 볼드 후프 이어링 가격미정 이자벨마랑.
스웨이드 슬링백 가격미정 지니킴.
시크한 애티튜드
글리터링 드레스와 퍼 아우터의 전형적인 파티 룩 대신 블랙 톱과 블랙 레더 스커트에 펑키한 레드 체크 셔츠와 웨스턴 무드의 레드 부츠로 연출한 보헤미안 무드의 파티 룩. 머플러나 니트 비니를 곁들이면 포근함에 키치한 감성까지 더할 수 있다.
(왼쪽부터)
펑키한 브로치로 포인트를 준 울 소재 비니 9만원대 벨라프로이드 by 매치스패션.
레터링 포인트 울 블랜디드 오버사이즈 머플러 20만원대 아크네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