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USE
평소 핸드크림을 손등에 묻히는 정도로만, 형식적으로 사용해오진 않았는지 생각해보자. 얼굴 피부와 마찬가지로 손 피부도 세심한 케어가 따를 때 보드랍고 고운 피부가 완성된다는 것을 기억하자. 미온수로 손을 씻고 물기가 완전히 마르기 전, 손에 핸드크림을 적당량 덜어 손등은 물론 손톱과 큐티클까지 가볍게 마사지하듯 바르는 것이 핸드크림을 제대로 바르고 흡수시키는 방법. 또 움직임이 많고 피부가 얇아 노화가 빠른 손목에도 바르는 것을 잊지 말자. 수분감이 느껴지는 핸드 로션부터 겨울철 찬 바람에 손상된 손 피부에 바르는 꾸덕꾸덕한 밤 타입까지 내 손 피부가 원하는 핸드크림을 선택해 한겨울에도 보드랍고 향기로운 손 피부로 가꿔보길.
1 록시땅 퓨어 시어 버터 EFT - 에코서트
공정무역을 통해 얻어지는 시어버터 99.8%와 비타민 E 0.2%가 함유된 밤 타입 핸드크림. 손 피부는 물론 건조한 큐티클 부위, 모발 끝 등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150ml 5만5천원.
2 바이레도 로즈 핸드 로션
핑크 페퍼콘으로 시작해 달콤한 라즈베리, 섬세하고 풍성한 장미 향과 산뜻한 수분감의 텍스처가 답답한 느낌 없이 손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펌핑 타입으로 사용이 위생적이고 편리한 것도 장점. 450ml 7만원.
3 딥티크 오 로즈 핸드크림
여성스러운 장미 향으로 네일과 큐티클에 영양분을 공급하기 좋은 핸드크림. 알로에 베라와 마카다미아 오일이 함유돼 촉촉한 것은 기본. 45ml 5만3천원.
4 산타마리아노벨라 크레마 뻬르 레 마니
상큼한 레몬 향의 핸드크림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촉촉한 손 피부를 만들어준다. 끈적임이 거의 없는 것도 특징. 100ml 6만8천원.
1 설화수 핸드크림 금윤향
한방 오일이 건조하고 거친 손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과 윤기를 선사해 매끄럽고 빛나는 손 피부를 만들어준다. 40ml 3만원.
2 라부르켓 핸드 크림 #195
자연 유래 성분의 오일과 버터를 사용해 만든 핸드크림으로 건조하고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레몬그라스 향이 프레시함을 더해 사용감이 산뜻한 편. 30ml 1만7천원.
3 탬버린즈 NUDE H. AND CREAM #7
잔잔한 꽃 향이 섞인 로즈우드의 씁쓸함과 달달함이 균형을 이루는 우아한 매력의 핸드크림.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이지 않는다. 30ml 2만1천원.
4 탬버린즈 NUDE H. AND CREAM #421
달콤한 바닐라와 내추럴한 시더우드 향이 편안함을 안겨주는 핸드크림. 잔향에서 느껴지는 바닐라 우디의 부드러운 너티함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아 특별하다. 30ml 2만1천원.
5 아이소이 나투어 로즈 핸드크림
불가리안 로즈 오일 성분을 담은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핸드크림. 로즈 오일과 판테놀 성분이 손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건조와 자극에 민감한 손을 케어해준다. 30ml 1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