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네사 모건 @vanessamorgan_바이러스 물리치는 케이크
3월 23일 만 28세 생일을 맞이한 배우 바네사 모건은 라이솔 항균 티슈를 닮은 생일 케이크를 받았다. 가족과 친구와 떨어져 보내는 쓸쓸한 생일이지만 이 케이크 덕에 잠시나마 웃음을 찾을 수 있었다고. 이 케이크는 애리조나에서 활동하는 베이킹 전문가 엘리자베스 아미조의 작품이다.
엘르 패닝 @ellefanning_케이크도 마스크는 써야죠
4월 9일 만 22세가 된 배우 엘르 패닝은 깜찍한 핑크 마스크를 쓴 캐릭터가 놓인 스트로베리 쇼트케이크를 받았다.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게 해준 이 케이크는 엄마의 선물로 LA의 유명 베이커리 ‘빅 슈거 베이크숍’의 작품이다.
셰이 미첼 @shaymitchell_경적을 울려라!
4월 10일 만 33세가 된 배우 셰이 미첼은 생일을 자축하는 유쾌한 동영상을 게시했다. ‘오늘은 내 33번째 생일이에요! 경적을 울리면 마실게요!’라고 쓰인 종이를 든 그녀는 이를 그대로 실행하며 팬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줬다.
지지 하디드 @gigihadid_베이글 케이크로 간소한 홈파티
4월 23일 만 25세 생일을 맞은 모델 지지 하디드. 그녀는 친동생 벨라 하디드를 비롯해 소수의 지인들만 모여 홈파티로 생일을 즐겼다. 거대한 베이글 모양의 독특한 케이크는 TLC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케이크 보스>의 호스트 버디 발라스트로의 작품이다.
클로이 카다시안 @khloekardashian_개인위생은 철저히
6월 27일 만 36세 생일을 맞이한 킴 카다시안의 동생 클로이 카다시안.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나의 마법 같은 생일 파티 디테일! 손님은 적었지만 데코는 엄청났다’는 말과 함께 손님들에게 제공된 자신의 얼굴이 새겨진 손소독제와 마스크 사진을 게시했다.
소피아 베르가라 @sofiavergara_반려견도 멋 좀 냅시다
7월 10일 만 48세를 맞이한 배우 소피아 베르가라는 자택 정원에서 가족들만 모여 홈파티를 즐겼다. 소박한 케이크와 ‘집밥’으로 차려진 생일상과 함께 눈에 띄는 건 사람보다 더 화려하게 차려입은 반려견들! 코로나시대 ‘펫팸족’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듯하다.
켄달 제너 @kendalljenner_적당히 좀 합시다
11월 3일 만 26세가 된 모델 켄달 제너는 핼러윈 파티를 겸한 생일 파티를 열었다. 100여 명의 손님들을 불러 간이 코로나 검사까지 하며 진행된 파티, 여론을 의식한 듯 SNS 업로드 금지라는 공지까지 했지만 세상에 비밀은 없는 법! 많은 이들이 이 철없는 행동에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