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UP-BURN
번 헤어가 여름철에만 하는 스타일이라고 생각한다면 오산. 지난여름 로 번의 클래식한 스타일링이 트렌드였다면 올가을에는 로맨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하이 업 번 헤어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줘보자.
하이 업 번 스타일의 포인트는 정수리 가장 높이에 모발을 돌돌 말아 올린 것이 특징인데 모발 전체를 높이 묶어 번을 만들어도 좋고, 정가르마를 탄 하프 번도 좋다. 모발 전체를 하이 업 번 할 경우 캐주얼하고 러블리한 느낌이 나는 반면 하프 번은 세련되고 유니크한 멋을 낸 느낌이 물씬 풍긴다.
단, 얼굴의 윤곽이 드러나는 하이 업 번 자체를 시도하기 꺼려진다면 주목하자. 헤어 스타일리스트 권영은은 페이스 라인을 따라 잔머리를 비비듯이 자연스럽게 빼주면 얼굴형의 단점은 물론 보다 자연스러운 하이 업 번 헤어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고 팁을 전했다.
세련된 느낌을 주는 정교한 5:5 가르마의 하이 업 번.
-
옆 머리를 자연스럽게 뺀 하이 업 번.
-
귀 옆에 떨어지는 머리에 웨이브를 주어 얼굴형을 커버한다.
HOW TO
1 브러시로 사방으로 빗으며 가르마를 흩뜨려놓는다. 2 굵은 아이롱으로 웨이브를 넣는다. 3 정수리 톱의 위치에 머리를 묶는다. 4 테일을 꼬아 번을 만든 뒤 U핀 또는 밴드로 묶어 고정한다. 5 얼굴 페이스 라인을 따라 잔머리를 비비듯이 자연스럽게 뺀 뒤 스프레이로 고정한다.
TIP 푸석한 모발의 번은 자칫 지저분해 보일 수 있으니 헤어 에센스로 모발의 거친 정도를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왼쪽부터)
꼬달리 테 드 비뉴 바디 & 헤어 너리싱 오일 모발에 윤기와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머스크 향의 헤어 오일. 50ml 3만6천원.
다비네스 열판 볼륨 롤빗 7호 열전도성이 빠른 알루미늄 보디로 빠르게 볼륨 스타일링을 만들어준다. 5만5천원.
아베다 비 컬리™ 컬 인핸서 컬을 생동감 있게 살려주고 윤기를 선사하는 웨이브 헤어로션. 200ml 3만8천원.
다비네스 볼륨 부스팅 무스 끈적임 없이 자연스러운 볼륨을 하루 종일 유지해주는 볼륨 무스. 250ml 4만3천원.
다비네스 마스터 브러시 쿠션 헤드로 두피를 보호하면서 모발을 부드럽게 빗어주는 우드 쿠션 브러시. 3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