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ERN TOUCH
직설적인 표현보다는 은근한 전달이 더욱 멋스러운 법. 플라워를 모티브 삼아 간결하게 변주된 모던한 패턴이 쏟아지는 것도 같은 맥락이다. 시원한 느낌을 주는 큼직한 패턴의 셔츠에 미니멀한 실루엣의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고, PVC 소재 샌들과 파나마 소재 백 등으로 계절감을 더하면 자꾸만 눈이 가는 심플한 듯 세련된 시티 룩이 완성된다.
ARTISTIC CRAFT
한 올 한 올 정성 들여 완성하는 크로셰부터 정교하게 덧붙인 시퀸과 레이스까지, 손맛 나는 플라워 장식이 대유행이다. 입체적인 플라워 오브제가 달린 아이템은 컬러나 액세서리를 절제해 고급스럽게 연출할 것. 소박하고 서정적인 멋이 깃든 크로셰 톱은 페미닌한 실크 원피스와 레이어드해 상반된 무드로 연출하면 한결 근사해 보인다.
VINTAGE MOOD
1960년대 벽지를 연상시키는 레트로풍의 플라워 패턴은 복고적인 무드를 내는 키 아이템. 크기가 작고 잔잔한 꽃무늬는 차분하고 여성스러우며, 큼직하고 선명한 컬러 패턴은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그린 컬러 터틀넥 톱과 내추럴 컬러 팬츠에 소박한 플라워 패턴의 크롭 톱을 레이어드해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두루 드러내보길.
TROPICAL FLAVOR
열대지방의 향기가 느껴지는 호방한 플라워 패턴은 어디서든 휴양지 느낌을 소환하는 일등 공신이다. 밝고 경쾌한 컬러의 보태니컬 패턴 원피스에 챙 넓은 라피아 해트, 스트랩 샌들로 보헤미안 감성의 리조트 룩 완성! 여기에 리넨 블레이저를 툭 걸쳐 클래식한 기품을 녹여내면 시크한 오피스 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