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랑콤 뗑 클라리피끄 마블 컴팩트 파운데이션 SPF 50+ PA+++
랑콤의 첫 마블 컴팩트 파운데이션으로 65% 에센스 함유로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려주며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13g 5만원대.
-
달바 블랑 드 런웨이 올데이 세럼 메이크업 픽서
미세 폴리머의 수분 베일이 넓은 분사각으로 고르게 분사돼 흐트러짐 없이 메이크업을 고정해주는 메이크업 픽서. 달바의 시그너처 원료인 화이트 트러플을 포함해 피부 영양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화이트 플라워, 로열젤리 성분을 담아 마치 수분 세럼을 뿌린 듯 건조한 환경에서도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80ml 3만9천원.
-
스킨알엑스랩 마데세라 크림 앰플 2종
변덕스러운 환절기 날씨에 피부 컨디션도 오락가락하기 십상.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앰풀을 추천한다. 강력한 보습은 기본, 발효 세라마이드 미백 기능성 앰풀과 고추냉이 뿌리 추출물 함유로 진정에 효과적인 앰풀 2종이 바로 그것. 마데세라 크림 모이스처 베리어 앰플 13ml 1만9천원. 마데세라 크림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 13ml 1만9천원.
-
딥티크 임파서블 부케 리미티드 에디션
디지털 플로리스트이자 사진 예술가인 바스 뮤스와의 협업을 통해 임파서블 부케의 이미지를 상상 속의 부케로 탄생시켰다. 특히 오렌지꽃의 향긋함, 오렌지 과육의 달콤함 그리고 초록색 줄기의 싱그러움이 모두 느껴지는 오 데 썽 오드 뚜왈렛은 3월에 너무 잘 어울리는 향. 100ml 17만5천원.
-
다비네스 미니 열판 롤빗
175mm 길이의 휴대용 미니 열판 롤빗 하나면 언제 어디서든 축 처진 머리에 볼륨을 넣을 수 있다. 열전도성 높은 알루미늄 열판을 탑재, 최대 90도까지 올라가며 볼륨을 만들 수 있다. 2세트 5만원.
-
세르주루텐 스펙트랄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극도로 가벼운 포뮬러가 특징으로 빈틈없이 자연스럽고 완벽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리퀴드 파운데이션. 세르주루텐만의 특별한 기술로 탄생한 퀵-브레이크-포뮬러로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가 편히 숨 쉴 수 있는 가벼움이 장점. 30ml 19만3천원.
-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브러쉬 툴 박스
완벽한 메이크업을 구사해주는 조력자인 메이크업 브러시. 데일리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좋은 미니 바이로댕 브러쉬 5종과 브러시 클렌저, 코튼 패드, 핸드 미러까지 구성된 올인원 키트를 추천한다. 페이스 셰이딩 전용 브러시부터 치크 브러시, 아이섀도 브러시, 아이 블렌딩 브러시, 포인트 메이크업용 아이 스머지 브러시 등 섬세한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3만원.
-
키엘 투명 에센스
피부를 어둡고 칙칙해 보이게 하는 기미와 잡티를 개선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화이트닝 에센스인 투명 에센스를 100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한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고 인공향,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투명 포뮬러로 봄날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보면 어떨까? 100ml 16만8천원.
-
베네피트 조지아
시머링한 골드 펄이 가미된 웜톤 베이스의 피치 컬러 블러셔. 실키하고 부드러운 파우더 텍스처로 뭉침 없이 맑게 발색되며, 동시에 은은한 광채와 자연스러운 혈색을 만들어준다. 패키지 디자인의 사랑스러운 복숭아 일러스트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복숭아 향은 덤! 8g 4만3천원.
-
연작 퍼펙트 유브이 솔루션 SPF 50+ PA+++
수분 크림을 바르듯 편안하고 촉촉한 자외선 차단제가 출시됐다. 번들거림, 백탁 현상 없이 가볍고 빠르게 흡수돼 가볍고 산뜻한 데일리 자외선 차단제로 딱. EWG 그린 등급의 안심 성분만을 사용한 약산성 제형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40ml 4만8천원.
-
닥터벨머 마룰라 오일 99.8
아프리카의 건조한 날씨 속에서도 수분, 비타민, 오메가 지방산 등 영양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순수 마룰라 열매를 그대로 압착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마룰라 오일 99.8. 얼굴은 물론 큐티클과 팔꿈치, 뒤꿈치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 45ml 3만5천원.
-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 더 카멜리아 오일 샴푸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를 강화해주는 오일 샴푸로 오일 클렌징 포뮬러가 노폐물을 말끔히 세정하고 모발에 부드러움을 선사해 봄바람에 찰랑이는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350ml 가격미정.
-
맥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
양 볼에 꽃물이 맑게 번진 듯 투명한 발색의 11가지 다양한 컬러, 폭신 보송한 마시멜로 같은 텍스처의 맥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 페탈 핑크, 누트럴 톤의 밝은 모브, 피치 등 봄날에 어울리는 컬러가 다양하다. 7.3g 3만7천원대.
-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비건 브랜드 허스텔러가 그 첫 번째 컬렉션으로 피부 고민 맞춤 앰풀인 리틀 드롭스 9종을 선보인다. 식물성 원료 추출수를 최소 50%, 최대 84%까지 고함량으로 담은 것이 가장 큰 특징. 진정, 수분, 항산화, 보습, 주름, 오일 컨트롤, 필링, 보습 오일, 부스팅 등 9가지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해보길. 15ml 2만~3만원대.
-
끌레드뽀 보떼 더 세럼 듀오 세트
클렌징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주고 다음 단계의 제품이 더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베스트셀러 세럼. 국내 최초 50ml 2개 제품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며, 수익금의 일부는 유니세프에 기부할 예정이라 착한 소비를 돕는다. 50ml×2 5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