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정원으로 놀러 오세요
홈 스타일링 브랜드 ‘데코뷰’가 지난 1월 상수 쇼룸을 오픈했다. 내부에 있어도 외부에 있는 것처럼, 실내·외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유럽의 정원’을 모티브로 설계된 라이프스타일숍으로 아치 구조물이 전 층의 다양한 공간과 어우러져 있다. 총 3개 층에 거실, 침실, 아이 방, 욕실, 키친 등 10여 가지의 다양한 콘셉트로 꾸민 공간에서 홈 인테리어 가구와 조명, 식물, 패브릭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133 문의 070-4896-6000
프리미엄 리빙숍
한샘이펙스에서 도곡동에 아템포(a.tempo) 도곡 컨셉스토어를 오픈했다. 자노따, 테크노, 아르떼미데, 휴먼스케일 등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가구&리빙 브랜드를 만날 수 있으며 총 5개 층으로 구성했다. 층마다 캐주얼, 컨템포러리, 레트로 등 콘셉트를 적용해 아템포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 까사미아에서는 대치한티점을 오픈,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 운영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프렌치 모던 디자인의 라메종, 스페인의 파트리샤 우르퀴올라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협업한 디자이너스 컬렉션 라인은 물론이고 프리미엄 가구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도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대치한티점에서는 까사미아의 프리미엄 가구 소재를 직접 골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고, 주력 상품을 큐레이션해 소개하는 공간도 운영하고 있다.
문의 아템포 02-544-1953, 까사미아 02-6207-0090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
‘시작해보세요, 일룸생활’이라는 슬로건의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면 일룸 신제품 4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스쿱 키즈 침대, 1인 가구를 위한 다나 침실 시리즈, 엘바 테이블, 루오바 소파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평소 바라던 삶의 공간이나 일상을 공유하면 된다.
문의 www.iloomlif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