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칙칙해진 겨울 피부에 에너지 더해주는 올인원 기프트 세트
올인원과 클렌저로 구성된 '얼티밋 에너지 멀티, 올인원 기프트 세트'. 활력, 보습, 진정, 생기, 영양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5가지 발아 새싹 추출물을 함유해 푸석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올인원 120ml+클렌저 60ml 세트 3만2천원 듀이트리.
-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샴푸와 부스터
남자친구가 탈모로 고민 중이라면 두피 열을 진정시키는 '시너지 부스터'와 pH5.5의 약산성 샴푸로 자극 없이 각질과 노폐물을 클렌징해주는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를 추천한다. 시너지 부스터 100ml 5만2천원·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300ml 3만7천원 모두 자올 닥터스오더.
-
케케묵은 냄새를 열대 과일 향으로 채워줄 디퓨저
'멜로 미르틸로 홈프래그런스 컬렉션 디퓨져'는 달콤하고 신선한 석류와 파인애플, 리치가 조화를 이룬 향과 크랜베리와 패션 프루트, 라즈베리의 잘 익은 과일 향이 우디 향과 만나 이국적인 향으로 공간을 채워준다. 200ml 8만3천원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
-
면도기 대신 제모기
매일 아침 면도하는 것을 귀찮아한다면 면도기 대신 제모기를 선물하는 것도 좋겠다. 첫 2개월은 2주에 한 번씩, 이후 3개월에서 5개월간 매달 한 번씩만 꾸준히 제모해주면, 2년간 털이 자라지 않는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그립감이 좋고 피부에 닿으면 자동으로 털을 빠르게 제거해준다. 39만원. 실큰.
-
비듬과 두피 케어를 한 번에 관리해주는 샴푸
두피의 각질을 제거해 깨끗하고 건강하게 만드는 샴푸 '안티포르포라'는 비듬을 관리하면서 모발 볼륨을 유지해줘 스타일링 연출에도 도움이 된다. 100ml 4만7천원 산타마리아노벨라.
-
바이레도 언네임드 오 드 퍼퓸
동봉된 레터 스티커를 사용해 이니셜, 행운의 숫자, 특별한 순간 등을 라벨에 부착해 나만의 이름을 만드는 커스텀이 가능한 향수. 스파이시한 핑크페퍼와 소나무 숲의 우디한 발삼 향을 담았다. 100ml 33만8천원 바이레도.
-
스킨케어를 멀리하는 남자친구에게 올인원 스킨로션
남성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올인원 스킨케어 옴므 파워 리차징 올인원 스킨로션'은 허브 콤플렉스 성분을 더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고 진정 효과를 준다. 250ml 3만7천원. 이자녹스.
-
딥 클린으로 안색을 밝혀주는 페이스 워시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액티브 페이스 워시 포밍 젤'. 그린델리아와 가울세리아 추출물이 면도 후 화끈거리는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125ml 3만원. 클라랑스.
-
단정한 인상을 책임져줄 클래식 면도의 모든 것
영국 장인이 손수 제작한 이솝의 '더블 엣지 레이저 면도기'는 고밀도 손잡이와 크롬 도금 처리된 면도날 헤드가 완벽한 균형을 이뤄 깔끔한 면도를 도와준다. 면도기 11만3천원, 블레이드 면도날 2만5천원, 모로칸 네롤리 쉐이빙 세럼 60ml 4만8천원, 모로칸 네롤리 포스트 쉐이브 로션 60ml 6만3천원. 모두 이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