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와 봄을 앞둔 2월에는 누디하고 은은한 블러싱 핑크부터 선명한 색감의 시크한 푸크시아 핑크로 다양하게 핑크 컬러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이번 2020 S/S 컬렉션 중 파울라크노르의 모델만 봐도 눈과 입술, 양 볼에 경계 없는 핑크 컬러의 향연이 펼쳐진다. 두 뺨에는 오렌지가 가미된 핑크 컬러 섀도를, 언더 라인에는 선명한 푸크시아 핑크 아이라이너를, 입술에는 투명감 도는 핑크 립스틱을 발라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한 것. 2월에는 핑크 컬러 메이크업으로 사랑을 얼굴에 담아보자.
-
구찌 뷰티 루즈 아 레브르 브왈 #406 #301
플라워 패턴 케이스가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욱 고조시키는 구찌 뷰티의 첫 번째 립스틱 컬렉션. 반짝이는 피니시가 특징이다. 각각 3.5g 4만8천원.
-
맥 파우더 키스 립스틱 #어리틀템드
텍스처가 가볍고 편안한 미들 핑크 컬러의 매트 립스틱. 3g 3만1천원.
-
나스 블러쉬 #스릴
라이트 쿨 핑크 컬러의 크리미한 텍스처가 얼굴에 생기와 화사함을 불어 넣어 준다. 4.8g 4만원.
-
진순 풀 네일 폴리쉬 #LOVE
라일락 핑크 컬러 네일 폴리시. 얇게 발리고 빠르게 건조돼 사용하기 쉽다. 11ml 2만8천원.
-
끌레드뽀보떼 립 글로리파이어
은은한 복숭아 핑크빛 윤기와 건강한 혈색을 입술에 선사하는 핑크 밤. 글로 업 오일 베이스가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2.8g 4만5천원.
-
입생로랑 루쥬 볼륍떼 락 앤 샤인 #핑크플로우
촉촉한 립스틱과 별 글리터가 만나 입술에 화려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3.5g 4만7천원.
-
맥 파우더 블러쉬 스몰 #브라이트핑크
강렬한 푸크시아 핑크 컬러 파우더 블러셔. 1.3g 2만1천원.
-
반디 울트라 폴리쉬 컬러 #UP103 #UP109
젤처럼 볼륨감을 살려주는 고광택·고밀착·고발색의 네일 폴리시. 블러싱 핑크와 펑키 핑크 컬러가 사랑스럽다. 각각 14ml 2만5천원.
-
베네피트 단델리온 파우더
우윳빛이 나는 여리여리한 핑크 블러셔. 사랑스럽고 생기 있는 페이스 룩을 연출한다. 7g 4만3천원대.
-
맥 페이턴트 페인트 립 라커 #렛츠겟글로스드
크리미한 텍스처의 선명한 푸크시아 핑크 컬러로 고광택 피니시를 선사한다. 3.8g 3만4천원.
-
베네피트 포지틴트
양 볼과 입술에 바르는 사랑스러운 핑크빛 틴트. 피부에 물든 것처럼 자연스러운 발색이 특징. 6ml 2만6천원대.
-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디자이어 매트 립스틱 #213
생기 넘치는 핑크 컬러 립스틱이 입술에 벨벳처럼 닿아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4g 4만5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