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TIC SKINS
'쎈캐'를 연출하는 '치트키'로 통용되던 크로커다일과 파이톤 패턴. 이번 시즌 다양한 디자인의 백과 결탁해 심플한 가을 룩에 화려함과 우아함을 더하는 키 액세서리에 등극했다. 진짜 애니멀 가죽부터 무늬만 차용한 아이템이 함께 유행 중이니 주머니 사정에 맞춰 기꺼이 트렌드에 동참해볼 것.
TWO-TONED
한 가지 컬러만 선택하기 힘든 '결정 장애'들을 위한 희소식! 2가지 컬러가 어우러진 투톤 백이 대세다. 오묘한 컬러 조합 덕분에 눈이 즐거운 건 물론, 한층 넓어진 컬러 스펙트럼으로 스타일링도 용이하다. 백 컬러와 비슷한 컬러의 룩과 톤 온 톤 스타일링을, 전혀 다른 컬러의 룩과 매치하면 개성 넘치는 가을 룩을 즐길 수 있다.
HAND-HELD
지난 시즌, 기분 전환용에서 데일리 백으로 격상한 구조적인 디자인의 톱 핸들 백의 위세는 올가을 더욱 강력해질 전망이다. 도시락통 같은 위트 있는 스타일부터 예술적인 감성이 깃든 기하학적 형태까지 디자인만으로도 시선 압도! 간결한 실루엣, 담담한 컬러의 가을 룩과 매치해 균형을 맞추면 리얼 웨이에서 활용도가 수직 상승한다.
ALLURING CHAIN
이번 시즌을 대표하는 패션 키워드로 제일 먼저 떠오르는 형용사는 '부르주아(Bourgeois)'! 가방 역시 마찬가지. 수많은 디자이너의 런웨이에서 선보인 간결한 디자인의 체인 스트랩 백이 클래식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에 포인트를 더하며 환상의 궁합을 과시 중이다. 옷으로 한 번, 체인 백으로 또 한 번 성숙한 여인의 우아함을 과시해야 할 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