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 GOLD EYE
레드 브라운 컬러의 펄감이 있는 아이섀도로 눈두덩 전체에 얇게 발라 반짝이는 눈매를 만든다. 입자가 크고 굵은 골드 컬러 글리터를 쌍꺼풀 라인까지 바른 뒤 눈 앞머리부터 언더라인까지 연결한다. 코럴 컬러 블러셔를 광대뼈에 한 차례 쓸어 발라 혈색을 더하고 입술에는 촉촉한 질감의 차분한 핑크 컬러를 더해 우아한 샤인 골드 아이 룩을 완성한다.
1 어반디케이 헤비메탈 글리터 아이라이너 #스타파이어 반짝이는 골드빛 미세 펄 입자가 포인트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좋다. 7.5ml 2만7천원.
2 디올 루즈 디올 리미티드 에디션 #551 조이유스 차분하면서도 생기 있어 보이는 피치 핑크 컬러 립스틱. 3.4g 4만5천원.
3 메이크업포에버 스타릿 다이아몬드 파우더 핑크빛 오렌지 미세 펄을 함유한 아이섀도 파우더로 눈두덩에 얇게 발리고 밀착된다. 2.7g 3만9천원.
MATT RED LIP
입술이 돋보일 수 있도록 입 주변을 파운데이션으로 꼼꼼히 커버한다. 버건디 립과 어울리는 미세 펄이 있는 브라운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뭉치지 않도록 가볍게 쓸어줘 음영감을 넣는다. 매트한 질감의 레드 컬러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채워 바른 뒤 발색력이 뛰어난 붉은 섀도를 입술에 덧발라 보송한 레드 립을 완성한다.
1 헤라 블랙쿠션 결점 없이 촉촉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파운데이션. 15g×2 5만5천원.
2 바비브라운 메탈릭 아이섀도우 #코냑 미세한 펄 입자가 피부에 부드럽고 뭉침 없이 발리며 깊이 있는 눈매를 만들어준다. 2.8g 3만7천원.
3 헤라 센슈얼 인텐스 벨벳 #339 레드시에나 강렬한 레드 컬러로 입술에 건조함 없이 매트하게 발리며 지속력이 좋다. 4ml 3만5천원.
WHITE GLITTER FACE
2019 F/W 샤넬 메이크업 룩은 투명하면서도 우아하다. 피부에 얇게 밀착되는 파운데이션으로 매끈한 피부 표현을 마친 뒤 화이트와 핑크 펄의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얇게 바른다. 블랙 아이섀도를 이용해 눈썹의 빈 곳을 채운 뒤 얇은 솔의 블랙 아이브로 마스카라로 눈썹 결을 살린다. 누디 베이지, 살구 컬러의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경계 없이 펴 바르고 화이트 글리터 파우더를 관자놀이부터 눈 밑 광대뼈까지 가볍게 쓸어 피부에 은은한 반짝임을 더한다.
1 메이크업포에버 스타릿 다이아몬드파우더 #101 white 빛의 각도에 따라 투명하게 반짝이는 파우더 타입의 펄 파우더. 2.5g 3만9천원.
2 어반디케이 문더스트 아이섀도우 #코즈믹 은은한 미세 펄이 함유된 핑크 컬러 아이섀도로 눈매를 환하게 만들어준다. 1.5g 2만8천원.
3 이니스프리 스키니 꼼꼼카라 zero 스니키 브러시가 눈썹에 초밀착돼 번짐과 처침 없이 결을 살려준다. 1만원.
BLACK SHADOW SMOKY EYE
뷰러를 사용해 속눈썹을 컬링한 다음 블랙 마스카라를 꼼꼼하게 바른다. 블랙 펜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눈 위아래 점막까지 아이라인을 그린 뒤 블랙 아이섀도로 한 번 더 아이라인을 그린 다음 스머징해 자연스럽게 블렌딩한다. 톤 다운된 레드 컬러 블러셔를 광대뼈 부위부터 볼 안쪽까지 쓸어 뺨을 감싸듯이 바르고, 립은 누디한 컬러로 촉촉하게 발라 마무리한다.
1 디올 디올쇼 펌프 앤 볼륨 HD #090 블랙 속눈썹 한 올 한 올에 선명하게 발려 극강의 아찔하고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어준다. 6g 4만5천원.
2 쓰리 치키시크 블러셔 #16호 톤 다운된 레드 컬러 블러셔로 미세한 입자의 파우더가 피부에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혈색을 연출해준다. 4g 3만4천원.
3 샹테카이 러스터 글라이드 실크 인퓨즈드 아이 라이너 미끄러지듯이 발리는 리퀴드 타입 펜슬로 속눈썹 라인에 잘 녹아들어 자연스러운 스모키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다. 1.2g 4만4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