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간 지속! 여배우 메이크업
무더운 날씨에 높은 습도, 뜨거운 자외선, 넓어진 모공, 내뿜는 땀에도 끄떡없는 롱래스팅 메이크업. 본래 피부가 좋은 것처럼 매끈한 피부 메이크업이 10시간 후에도 유지된다. 스킨케어 단계에서부터 모공과 요철 등을 매끈하게 정리하고 롱래스팅 기능을 갖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
1 디올스킨 포에버 언더커버 24H 웨어 풀 커버리지 24시간 이상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과 강력한 커버력을 갖췄으면서도 텍스처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피부에 얇게 발리는 파운데이션. 40ml 6만8천원. 2 아워글래스 이트리얼 글로우 연한 핑크와 화이트 컬러의 고운 입자가 믹스된 하이라이터. 피부에 광채를 부여해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4.2g 5만3천원. 3 나스 벨벳 매트 립펜슬 피치와 오렌지 컬러가 믹스된 크리미한 텍스처로 피부가 밝아 보인다. 촉촉하게 발리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 2.4g 3만8천원. 4 입생로랑 탑 시크릿 인스턴트 매트 포어 리파이너 피부에 바르자마자 눈에 띄던 모공을 커버해 매끄러운 피붓결을 만들어주며 유분으로 인한 번들거림을 조절해 하루 종일 보송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30ml 5만6천원. 5 끌레드뽀 보떼 에센셜 리파이닝 에센스 눈에 띄는 모공을 조여주고 피지 분비를 조절하며 피지 흡착 파우더 성분이 보송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170ml 11만원.
HOW TO
-
STEP 1 모공을 조이는 스킨케어
1 메이크업 전 각질 제거 전용 토너를 화장솜에 묻혀 피부의 결대로 닦아낸다. 2 유분이 쉽게 올라오는 T존 부위와 콧방울에 프라이머를 얇게 펴 발라 모공과 요철을 커버한다.
-
STEP 2 매트한 질감의 파운데이션을 바른다
매트한 마무리감의 파운데이션을 쿠션 퍼프를 이용해 피부에 얇게 밀착시킨다.
STEP 3 파우더로 코팅하기
1 유분이 많은 T존을 중심으로 파우더를 바른다. 브러시에 파우더를 묻혀 퍼프에 블렌딩한 뒤 발라야 뭉침이 없다. 2 콧방울과 같이 유분이 잘 올라오는 부위에는 퍼프를 이용해 가볍게 누르듯이 한 번 더 바른다.
-
STEP 4 화이트&실버 컬러 하이라이터로 시원하게
화이트 또는 실버 컬러의 미세한 펄이 함유된 하이라이터를 눈 밑 광대뼈 부위부터 관자놀이까지 이어 발라 은은한 광택을 낸다.
-
STEP 5 누디 컬러 립스틱으로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
피치나 누디 컬러 립 제품을 입술에 발라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입술의 경계 라인을 스머징하듯 펴 바르면 자연스러움이 배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