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슨하고 힘없는 피부를 위한 겉과 속 토털 시너지 솔루션
비피다 앰플은 부드럽게 스며드는 고농도 미립자 앰플 제형으로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게 흡수돼 피부에 수분감과 영양감을 부여한다. 비피다 발효 용해물 75%에 5가지 고농축 발효 추출물이 추가된 리얼 발효 앰플이 느슨하고 힘없는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탄력을 준다. 여기에 미백과 주름 개선까지 그야말로 피부 겉과 속에 대한 토털 솔루션인 셈. 고농축이지만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제품으로 판정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0ml 3만5천원
발효에 발효를 더하다
자연을 그대로 담아내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화장품 '자연 담은 유리병'. 비피다 앰플은 자연 담은 유리병의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고농축 비피다 발효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비피다 앰플이 바르는 유산균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을 75% 가득 담았기 때문. 비피다 유산균을 발효시켜 얻어낸 비피다 발효 용해물은 모유에 함유된 비피더스 유산균의 일종으로 단백질과 펩타이드, 유기산이 풍부해 불균형한 피부 밸런스로 인한 피부 손상을 개선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을 부여한다. 여기에 클로렐라 불가리스와 사과, 겨우살이잎 추출물 등 자연 유래의 5가지 고농축 발효 추출물을 추가해 6가지의 고농축 발효 성분을 황금비율로 배합, 피부 손상 개선, 생기부여, 피부 각질 완화, 튼튼한 피부 장벽 만들기에 도움을 준다.
자연 그대로를 담고 싶은 마음, 자연 담은 유리병
자연에서 얻은 좋은 원료를 사용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자연 담은 유리병은 좋은 성분과 좋은 원료, 좋은 베이스가 좋은 화장품을 만든다는 철학으로 제품을 만든다. 모든 제품은 정제수 대신 식물 추출수를 베이스로 사용하며 세계 각국에서 얻은 좋은 원료, 식물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에 이로움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