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 속에서도 가족의 건강관리는 주부에게 빼놓을 수 없는 숙제다.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에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수분을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피트니스와 필라테스를 즐기는 운동족 김지현 씨도 매일 깨끗한 물을 마시는 것을 시작으로 건강을 챙기고 있다. 하지만 정수기처럼 내부를 스스로 열어보고 다룰 수 없는 제품들은 항상 깨끗하게 관리하고 유지하는 것이 쉽지 않아 어떻게 관리해야 청결하게 오래도록 쓸 수 있을지 늘 고민스러웠던 게 사실이다. 그래서 그녀가 선택한 것이 바로 '직수관 교체'가 가능한 LG 퓨리케어 정수기다. 늘 꼼꼼히 위생관리를 하는 그녀가 선택한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저수조 없이 수돗물이 필터를 통과하는 정수 방식의 직수형 정수기다. LG 퓨리케어는 헬스케어매니저가 직접 방문해 직수관을 교체해줄 뿐만 아니라 정수기 내부까지 청소해줘 매번 새 정수기를 구입한 기분마저 든다.
"평소에 마시는 물은 물론, 차와 요리 등에 먹는 물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깨끗한 물이 얼마나 중요한지 몰라요.
그래서 꼼꼼하게 여러 정수기 브랜드를 비교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정수기를 구입한 뒤 직수관까지 매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건 LG전자가 유일하더라고요.
직수관은 물이 닿는 좁은 관들이니 항상 깨끗하게 유지돼야 하는 부분인데 이렇게 새것으로 교체하니까 참 좋은 것 같아요.
직수관을 새것으로 바꾸니 정수기를 새로 구입한 느낌이에요! " _김지현(만 37세)
REAL REVIEW
알면 알수록 위생적인 LG 퓨리케어 정수기
피트니스와 필라테스를 병행하고 있다는 김지현 씨는 건강을 위해 체중 조절은 물론, 먹는 음식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다. "예전에는 운동만 열심히 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몸에 좋지 않은 음식을 먹으면 탈이 나더라고요. 요즘은 뭘 먹더라도 식품을 구매하기 전에 성분이나 위생 상태, 칼로리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마시는 물, 조리하는 물에도 신경을 많이 씁니다. 운동하면서도 물을 많이 마시지만, 열심히 운동하고 나면 집에 돌아와서도 갈증이 많이 생겨 정수기의 시원한 물을 몇 컵씩 따라 마셔요." 깨끗한 물을 건강의 지름길로 생각하는 그녀가 마시는 물의 위생적인 관리를 최우선으로 하는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선택한 이유다.
"평소에 마시는 물은 물론, 차와 음식 등에 먹는 물을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깨끗한 물이 얼마나 중요한지 몰라요. 그래서 꼼꼼하게 여러 정수기 브랜드를 비교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정수기를 구입한 뒤 직수관까지 매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건 LG전자가 유일하더라고요. 직수관은 물이 닿는 좁은 관들이니 항상 깨끗하게 유지돼야 하는 부분인데, 이렇게 새것으로 교체하니까 참 좋은 것 같아요."
직수형 슬림 정수기인 LG 퓨리케어는 모두 직수를 사용하므로 물이 흐르는 모든 직수관을 교체할 수 있다. 그래서 물때나 세균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아이가 있는 집이나, 혼자서 기기의 위생관리가 어려운 싱글에게도 인기가 많다. 그리고 무엇보다 LG 정수기의 큰 장점은 3개월마다 방문해 살균 케어를 해주는 헬스케어매니저의 꼼꼼한 관리다.
"복잡한 정수기 내부를 헬스케어매니저님이 능숙하게 다루는 모습에서 전문성이 느껴져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교체 작업 중에도 저를 배려해 자세한 설명을 하면서 부품을 조심스럽게 신경 써서 교체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답니다. 이렇게 평소에도 전문가가 방문해 정수기 상태를 점검하고 케어해주니 믿음이 갔죠. 보통 다른 가전제품은 부품 하나 교체하려면 비용이 들어가는데, 무상으로 교체할 수 있다는 게 소비자한테는 정말 좋은 점인 것 같아요. 저처럼 위생에 대해 걱정이 많으신 분들에게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추천하고 싶어요. 직수관 교체 등 꼼꼼한 케어로 깨끗한 물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마실 수 있거든요. 그리고 제가 지금 이용하고 있는 정수기는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슬림한 디자인이라 주방에 놓으면 공간 활용도 효율적이고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EDITOR'S PICK
항상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LG 퓨리케어 정수기만의 특별한 케어법 '토탈케어 1.2.3'
1 1년마다 직수관 무상 교체
LG전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1년마다 모든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해준다(단, 원수입수관과 자체 살균이 가능한 온수직수관 제외). 직수관 교체는 말 그대로 '새것처럼'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다. 정수기 케이스를 분리하면 내부에 자리한 직수관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데, 교체 작업은 LG전자의 전문 교육 과정을 이수한 헬스케어매니저들이 담당한다.
2 2단계 셀프 살균 케어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는 '셀프케어' 시스템으로 완벽한 코크 살균이 가능하다. 언제든지 셀프케어 버튼을 누르면 5분간 살균되며, 셀프케어가 시작되면 약품을 사용하지 않은 UV-LED 빛으로 오염에 가장 취약한 코크 부분의 부유균을 99.98% 제거해준다. 1시간마다 5분씩 코크를 살균하는 자동 케어 기능도 있어 더욱 편리하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 3개월마다 방문 살균케어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의 케어 중 가장 신뢰가 높은 부분은 바로 믿을 수 있는 전문가의 방문 케어 서비스다. 자동으로 살균이 가능해도 일정 시간이 지나면 혹시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았는지 '물 관리'에 예민해질 수 있다. 그래서 3개월마다 헬스케어매니저가 방문해 고온 살균과 대포 물살 세척 등으로 정수기 내부의 물이 닿는 모든 곳을 99.9% 살균 관리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