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의 크기보다 작은 미세먼지와 황사
화장은 하는 것만큼 지우는 것도 중요하다. 특히 요즘처럼 미세먼지, 황사가 심해 하루에도 몇 번씩 관련 앱을 통해 확인하는 때에는 더욱 중요하다 할 수 있다. 미세먼지와 황사가 피부에 쌓이면 피부가 칙칙해지는 것은 물론, 알레르기와 염증을 일으켜 트러블이 생기거나 아토피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
단순히 클렌징을 하는 것만이 아니라 피부 세포 활성화 기능과 피부 조직 손상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으며 보습 성분의 흡수까지 도와주는 (주)또르르의 스마트한 뷰티템을 추천한다. '닥터에이 폴루스탑 아토크림'과 '닥터비 안티폴루션 버블 마스크 팩'이 바로 그것. 유해 물질을 차단·제거할 뿐 아니라 피부의 보습까지 챙겨주는 제품이다.
EDITOR'S PICK!
1 닥터에이 폴루스탑 아토크림
프랑스 솔라비아(Solabia) 그룹이 개발한 음이온 다당류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각종 유해 물질에 의한 스트레스를 막아준다. 또한 미세먼지(149μm)의 흡착을 감소시킬 뿐 아니라, 세포의 활성을 증가시키고 피부 조직의 손상을 보호한다. 세포 소기관의 하나로 세포 호흡에 관여하는 미트콘드리아(Mitochondria)의 독성 감소까지 확인한 과학적인 제품이라 할 수 있다.
2 닥터비 안티폴루션 버블 마스크 팩
보습 인자를 함유한 380억 개 이상의 물 분자가 10분 동안 23조 회 이상 공기방울 마사지를 제공해 피부의 노폐물과 먼지 등을 제거하고 동시에 보습 성분의 흡수를 도와준다. 공기와 접촉하면 거품이 발생해 짙은 색조 화장이 아닐 경우 클렌징 없이 바로 팩만으로 제거된다. 팩에 에센스가 충분히 함유돼 있으며, 보디 클렌저로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행 시 짐을 덜어주는 편리함도 얻을 수 있다. 버블 마스크 팩의 소개 및 사용 관련 동영상은 유튜브(또르르 버블 마스크 팩)에서 볼 수 있다.
(주)또르르는…
자연에서 오는 생명수를 상징하는 브랜드명으로, 신자연주의(Neo-Naturalism) 실현을 위해 천연 물질 유래 소재를 개발하고 이를 이용해 화장품을 개발하는 바이오 융·복합 기술(Eco-cylinder, 에코실린더)을 보유한 기업이다. 천연 소재에 대한 유전적 백그라운드를 분석하고 탐구하는 기술을 제품에 녹여내고 있으며 자연과 가까운 삶을 실천하고자 앞장서고 있다. 주름 개선 미백 크림, 수분 크림, 영양 로션 등 다양한 기초 화장품도 선보이고 있으며, 전 제품을 www.ddoruroo.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