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STYLE

STYLE

PERFECT PERFECTO

스타일리시한 퍼펙토를 툭 걸친 해외 패피들의 스웨그 넘치는 일상을 포착했다.

On November 28, 2018

3 / 10
베하티 프린슬루 / 터프하고 거친 느낌의 라이더 재킷도 몸에 꼭 피트되는 사이즈를 선택하면 한결 점잖고 시크해 보이는 법! 화이트 크롭 톱과 그레이 스트라이프 벨보텀 팬츠로 날씬한 몸매를 강조했다.

베하티 프린슬루 / 터프하고 거친 느낌의 라이더 재킷도 몸에 꼭 피트되는 사이즈를 선택하면 한결 점잖고 시크해 보이는 법! 화이트 크롭 톱과 그레이 스트라이프 벨보텀 팬츠로 날씬한 몸매를 강조했다.

  • 베하티 프린슬루 / 터프하고 거친 느낌의 라이더 재킷도 몸에 꼭 피트되는 사이즈를 선택하면 한결 점잖고 시크해 보이는 법! 화이트 크롭 톱과 그레이 스트라이프 벨보텀 팬츠로 날씬한 몸매를 강조했다.베하티 프린슬루 / 터프하고 거친 느낌의 라이더 재킷도 몸에 꼭 피트되는 사이즈를 선택하면 한결 점잖고 시크해 보이는 법! 화이트 크롭 톱과 그레이 스트라이프 벨보텀 팬츠로 날씬한 몸매를 강조했다.
  • 케이트 모스 / 록 시크 무드를 즐겨 입는 그녀의 선택은 스터드가 촘촘히 박힌 데님 소재 라이더 재킷. 블랙 티셔츠와 블랙 진의 베이식한 룩에 라이더 재킷과 플랫폼 부츠로 힘을 더해 특유의 분방하고 멋스러운 룩으로 여전한 감각을 뽐냈다.케이트 모스 / 록 시크 무드를 즐겨 입는 그녀의 선택은 스터드가 촘촘히 박힌 데님 소재 라이더 재킷. 블랙 티셔츠와 블랙 진의 베이식한 룩에 라이더 재킷과 플랫폼 부츠로 힘을 더해 특유의 분방하고 멋스러운 룩으로 여전한 감각을 뽐냈다.
  • 사라 삼파이오 / 스키니한 레더 팬츠에 오버사이즈 시어링 재킷으로 빈티지 무드를 가미한 올 블랙 룩. 노르딕 패턴의 폼폼 비니는 시크한 스타일링에 사랑스러운 매력을 덧입힌 일등 공신!사라 삼파이오 / 스키니한 레더 팬츠에 오버사이즈 시어링 재킷으로 빈티지 무드를 가미한 올 블랙 룩. 노르딕 패턴의 폼폼 비니는 시크한 스타일링에 사랑스러운 매력을 덧입힌 일등 공신!
  • 케이티 홈즈 / 아이스 블루 와이드 팬츠와 퍼 트리밍이 돋보이는 블랙 퍼펙토를 매치해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윈터 룩을 선보였다. 깔끔하게 붙여 넘긴 헤어스타일과 스모키 메이크업의 찰떡궁합을 눈여겨볼 것.케이티 홈즈 / 아이스 블루 와이드 팬츠와 퍼 트리밍이 돋보이는 블랙 퍼펙토를 매치해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윈터 룩을 선보였다. 깔끔하게 붙여 넘긴 헤어스타일과 스모키 메이크업의 찰떡궁합을 눈여겨볼 것.
  • 벨라 손 / 거칠고 터프한 스터드 장식 퀼팅 라이더 재킷에 여성스러운 플레어 라인 팬츠로 스타일의 균형을 맞추고, 레드 컬러 백팩으로 경쾌함을 주입해 트렌디한 웨스턴 룩을 연출했다.벨라 손 / 거칠고 터프한 스터드 장식 퀼팅 라이더 재킷에 여성스러운 플레어 라인 팬츠로 스타일의 균형을 맞추고, 레드 컬러 백팩으로 경쾌함을 주입해 트렌디한 웨스턴 룩을 연출했다.
  • 카이아 거버 / 블랙 레터링 스웨트셔츠와 넉넉한 보이핏 팬츠에 라이더 재킷을 매치하고 네온 컬러 패니백을 한쪽 어깨에 툭 걸쳐 중성적인 매력의 힙스터로 완벽 변신!카이아 거버 / 블랙 레터링 스웨트셔츠와 넉넉한 보이핏 팬츠에 라이더 재킷을 매치하고 네온 컬러 패니백을 한쪽 어깨에 툭 걸쳐 중성적인 매력의 힙스터로 완벽 변신!
  • 크리스틴 벨 / 드레스와 퍼 아우터의 고루한 조합 대신 블랙 퍼펙토를 걸쳐 완성한 레이디라이크 룩. 클리비지 라인이 드러나는 섹시한 드레스에 와일드한 아우터가 더해지니 시크함이 덤으로 따라왔다. 크리스틴 벨 / 드레스와 퍼 아우터의 고루한 조합 대신 블랙 퍼펙토를 걸쳐 완성한 레이디라이크 룩. 클리비지 라인이 드러나는 섹시한 드레스에 와일드한 아우터가 더해지니 시크함이 덤으로 따라왔다.
  • 신디 크로포드 / 언뜻 보면 평범한 아이템들도 특별한 조합으로 격상시키는 건 타고난 패션 센스 덕분. 컬러는 2~3가지로 제한해 모던한 분위기를 사수하고, 팬츠와 슈즈 사이에 발목을 슬쩍 드러내 세련된 멋을 더했다. 신디 크로포드 / 언뜻 보면 평범한 아이템들도 특별한 조합으로 격상시키는 건 타고난 패션 센스 덕분. 컬러는 2~3가지로 제한해 모던한 분위기를 사수하고, 팬츠와 슈즈 사이에 발목을 슬쩍 드러내 세련된 멋을 더했다.
  • 엘라 발린스카 / 몸에 피트되는 블랙 퍼펙토와 레드 미니스커트에 스터드 디테일의 펑키한 워커를 매치했다. 블랙과 레드의 강렬한 조합도 그저 산뜻하게 변모시키며 ‘패완얼’ 공식을 증명하는 중.엘라 발린스카 / 몸에 피트되는 블랙 퍼펙토와 레드 미니스커트에 스터드 디테일의 펑키한 워커를 매치했다. 블랙과 레드의 강렬한 조합도 그저 산뜻하게 변모시키며 ‘패완얼’ 공식을 증명하는 중.
  • 조세핀 스크라이버 / 화이트 롱 셔츠와 블랙 미니 원피스를 레이어드한 포멀한 룩에 컬러 트리밍이 돋보이는 라이더 재킷을 매치하고, 블랙 미니 백으로 마무리하니 게임 끝!조세핀 스크라이버 / 화이트 롱 셔츠와 블랙 미니 원피스를 레이어드한 포멀한 룩에 컬러 트리밍이 돋보이는 라이더 재킷을 매치하고, 블랙 미니 백으로 마무리하니 게임 끝!
CREDIT INFO
에디터
정소나
사진
스플래시 뉴스
2018년 11월호
2018년 11월호
에디터
정소나
사진
스플래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