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카카오 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밴드 유튜브 페이스북

통합 검색

인기검색어

HOME > BEAUTY

BEAUTY

피부 당김 없이 한 번에 이중 세안 효과!

브에노 달빛 플로랄 클렌저

더워진 날씨와 미세먼지의 공격에 피부 트러블이 고민이라면?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부드럽게 제거하고 집중 수딩 케어에 도움을 주는 브에노 달빛 플로랄 클렌저를 사용해보길. 마일드한 성분의 약산성 제품이라 여름 클렌저로 제격이다.

On June 07, 2018

/upload/woman/article/201805/thumb/38700-311230-sample.jpg

브에노 달빛 플로랄 클렌저 
항균 작용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장미꽃잎이 피부 각질을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저자극 스크럽 클렌저. 물이 닿으면 젤에서 폼 형태로 변하면서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을 만들어 피부 보호막을 손상시키지 않고 피부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제거한다. 150ml 1만9천9백원.
 

장미꽃잎으로 저자극 클렌징

클렌징이 중요한 계절이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모공 속 피지 분비가 늘어날 뿐 아니라 ‘미세먼지 매우 나쁨’이 여전히 지속되고 있기 때문에 외출 후 집에 돌아와서는 딥 클렌징이 필수다. 하지만 자주 여러 번 씻는 것은 금물. 게다가 얼굴을 뽀드득한 느낌으로 씻어주는 자극적인 염기성 클렌저를 사용하면 피부 장벽을 손상하고 피부를 되레 예민하게 만들 수 있다. 클렌저는 피부 건강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는 만큼 세심하게 골라야 한다. 브에노 달빛 플로랄 클렌저를 추천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무엇보다 성분이 순하고 착하다. 피부와 유사한 pH의 저자극 클렌저이면서도 장미꽃잎을 넣어 피부 속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설페이트계 인공 계면활성제를 배제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젤 클렌저의 단점인 약한 거품과 미끈거림을 개선해 물이 닿으면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을 만들어 피부 보호막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병풀 추출물, 알로에 베라 잎즙, 무화과 추출물 등 식물성 유효 성분이 함유돼 집중 수딩 케어에 도움을 준다.

CREDIT INFO
진행
김은혜(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제품협찬
브에노(www.bueno9.com)
2018년 06월호
2018년 06월호
진행
김은혜(프리랜서)
사진
김정선
제품협찬
브에노(www.bueno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