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인솔루션
안티–더스트 마그넷 마스크
중금속을 흡착하는 키토산과 대나무 탄소섬유를 함유한 마스크 시트가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음(-)전하를 띠는 '골드 디펜더 콤플렉스(Gold Defender Complex)'가 미세먼지를 피부 밖으로 밀어낸다. 25ml 3천원.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지키려면?
매일같이 미세먼지주의보가 발령되는 요즘, 미세먼지로 인해 건강 신호에 빨간불이 들어왔다. 미세먼지는 호흡기 질환을 일으킬 뿐 아니라 모공 지름의 1/5 크기로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를 만들고, 주름과 색소 침착을 유발하는 멜라노사이트 증식을 촉진하는 유전자를 활성화하는 등 피부를 괴롭게 한다.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악순환이 계속되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에는 외출 후 돌아와서 곧바로 피부에 쌓인 미세먼지를 말끔하게 제거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단, 미세먼지를 없애기 위해 여러 번 클렌징하는 사람이 많은데 이는 약해진 피부를 더욱 자극할 수 있다. 낮 동안 피부에 달라붙은 미세먼지와 유해 물질을 없애는 동시에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뷰티 케어가 동시에 이뤄져야 한다.
리더스코스메틱에서 출시한 인솔루션 안티-더스트 마그넷 마스크는 미세먼지를 없애고 피부 건강까지 책임지는 안티폴루션 '끝판왕' 아이템. 중금속을 흡착하는 키토산과 대나무 탄소섬유를 함유한 마스크 시트가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음(-)전하를 띠는 '골드 디펜더 콤플렉스'가 미세먼지를 피부 밖으로 밀어내는 원리를 담은 신개념 마스크다. 그뿐만 아니라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하는 데 좋은 황금과 황백, 황련이 함유됐고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세라마이드를 비롯해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들어 있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세안 후 얼굴에 마스크만 붙여도 피부에 남아 있을지 모를 미세먼지를 흡착해 없애고 피부 탄력과 미백까지 관리해주니 미세먼지 걱정 많은 날, 이보다 더 획기적인 뷰티 솔루션은 없을 듯하다.
안티-더스트 마그넷 마스크의 미세먼지 흡착 원리
음(-)전하를 띠고 있는 미세먼지 반발제인 '골드 디펜더 콤플렉스'가 같은 음전하를 띠는 미세먼지를 자석처럼 피부 밖으로 밀어내는 원리를 담은 마스크 시트. 산업통상자원부 RIC 피부생명공학센터의 '미세먼지 조성물 흡착 효능 테스트' 결과, 안티-더스트 마그넷 마스크 시트 사용 후 대체 미세먼지 조성물 면적이 35.64% 감소한 것으로 확인됐다. 미세먼지뿐 아니라 노폐물 흡착을 도와주며 중금속을 흡착하는 키토산과 대나무 탄소섬유를 함유해 피부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관리한다.
효과적인 안티폴루션 케어 TIP 3
1 DEEP CLEASING
외출 후 돌아오면 곧바로 세안하는 것이 중요하다. 세안제를 손에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내고 피지 분비가 많은 코 주변부터 부드럽게 문지르며 세안한다. 세안제는 약산성 세안제나 저자극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미지근한 물로 세안해야 모공이 열려 모공 안쪽까지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다.
2 PORE SOLUTION
모공 지름의 1/5 크기로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를 만드는 미세먼지. 세안만으로는 모공 속에 쌓인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제거하기 어렵다. 미세먼지 흡착 기능이 있는 마스크 팩으로 피부 모공 속에 남아 있는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야 한다.
3 MOISTURE CARE
미세먼지에 시달린 피부는 매우 민감하고 예민한 상태이므로 자극이 적은 보습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피부가 건조하면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손상이 촉진되므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미세먼지로 인해 생성된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