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여성의 아름다움, 효비담 수분샘 크림 대용량 물꽃 에디션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에서 가장 중요한 건 '이야기'다. 그저 이유 없이 화려하고 예쁘기만 한 협업 결과물은 아쉬움이 남을 수밖에 없다. 그런 의미에서 매년 4월, 꽃이 필 무렵 출시되는 수려한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은 한국의 아름다움이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어 특별하다. '한국의 미(美)'를 세계에 알리고 있는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 완성한 아름다운 패키지와 한층 증량된 용량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 잡아왔다. 그동안 완판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은 가운데 올해는 출시 5주년을 맞이한 수려한의 대표 수분크림 '효비담 수분샘 크림'에 한국의 아름다움을 담았다. 일명 '물꽃크림'이라고 불리며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 '물꽃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효비담 수분샘 크림 대용량 물꽃 에디션'의 패키지 디자인은 '新미인도'로 유명한 한국화가 이동연 작가와 손을 잡고 수려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표현하는 매화의 고결한 아름다움과 한국 여성의 미를 담아 동양화 화풍으로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기존 제품 대비 2배 증량된 용량으로 더욱 스페셜하다. 효비담 수분샘 크림 대용량 물꽃 에디션은 발효된 수경 인삼과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을 담은 고보습 수분젤 크림이다.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은 피부 세포의 수분 함유량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 오랫동안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수분샘 크림의 핵심 성분. 덕분에 피부 세포에 보습과 활력을 더해 오랜 시간 동안 보습력이 지속된다. 일교차가 심해 피부가 더 건조해지는 환절기에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에 주목해야 할 이유다. 수분 함유량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주는 제품인 만큼 볼철에 더욱 심해지는 미세먼지와 황사로 피부가 예민해지지 않도록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한다.
효비담 수분샘 크림, 이것이 특별하다!
-
point 1
보습과 활력을 더하는 고보습 수분젤발효된 수경 인삼과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이 피부 세포의 수분 함유량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 오랫동안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동시에 피부 세포에 보습과 활력을 더해 피부 보습력을 지속시킨다.
-
point 2
가볍게 흡수되는 제형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수분 장벽을 유지한다. 하루 종일 촉촉함을 지속하기 위해서는 빠른 흡수가 중요하다. 효비담 수분샘 크림은 가볍게 펴 발리며 시원한 쿨링감까지 선사한다. 피부 속부터 수분감이 채워져 촉촉하고 탱탱한 탄력을 더해준다.
-
point 3
에센스 & 크림 & 마스크 팩의 3 in 1 제품고보습 수분젤 텍스처가 에센스처럼 가볍게 펴 발리며 오랜 시간 피부 겉과 속을 촉촉하게 유지한다. 평소보다 크림을 도톰하게 발라 10~15분 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수면팩이나 수분 마스크를 한 듯 촉촉하고 윤기 가득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新미인도' 이동연 작가와 수려한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오랫동안 전해 내려온 전통 한방의 지혜와 비법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이면서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지켜온 정통 한방 뷰티 브랜드 수려한. 뿌리 깊은 한방의 지혜와 한국의 자연에서 얻어낸 귀한 재료, 그리고 우수한 기술로 한층 기품 있는 수려한 피부를 완성하고자 노력해왔다. 한국 여성의 아름다움을 담고 있는 대표 뷰티 브랜드답게 2018년 수려한은 한국적인 아름다움의 상징, 한국 여성의 아름다움을 다시 한 번 재조명하는 '수려한:女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통과 현대적 가치가 부합하는 새로운 여성상을 알리고자 하는 캠페인 취지의 일환으로 조선시대 신윤복 작가의 미인도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新미인도' 작품으로 알려진 한국화가 이동연 작가와 손을 잡았다. 이번 에디션은 효비담 수분샘 크림과 브랜드 캠페인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 '수려한 여인'을 패키지에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수려한은 이동연 작가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으로 아름다움의 가치와 한국의 여성상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