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TERING KITCHEN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한 오브제는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뿐 아니라 의미 있는 단어 조합으로 특별한 공간을 완성하기도 한다. 푸드 디렉터 문희정과 <우먼센스> 라이프스타일 에디터 김은혜가 추천하는 디자인레터스의 AJ 시리즈는 감각적인 레터링 디자인으로 유쾌한 주방을 완성한다.
디자인레터스 AJ 시리즈
덴마크 디자인의 아버지로 불리는 아르네 야콥센(Arne Jacobsen)이 디자인한 디자인레터스의 AJ 시리즈.
폰트를 이용해 만든 컵, 접시, 그릇 등의 멜라민 소재 식기로 알파벳을 조합해 공간을 꾸밀 수 있다.
커트러리 세트 3만9천원·디너 플레이트와 컵 A각각 2만8천원·쿠킹&서빙 볼 3만4천원·저그 4만원 모두 얄룽.
푸드 디렉터 문희정
멜라민 소재로 만든 그릇은 보온성이 우수하고 열전도율이 낮아 뜨거운 음식을 담아도 그릇이 쉽게 뜨거워지지 않거든요. 그래서 아이가 사용하기에 좋아요. 이 제품은 멜라민 소재라 안심일 뿐 아니라 알파벳이나 숫자 디자인이 귀여워서 아이에게 밥 먹는 재미를 줄 것 같네요. 알파벳 식기라 예쁜 단어나 가족들의 이니셜을 모아 공간을 장식하기에도 좋아요. @moon_stargram
에디터 김은혜
굵고 단정한 알파벳과 숫자 폰트가 프린팅된 제품이에요. 블랙과 화이트의 선명한 대비가 감각적일 뿐 아니라 어느 공간에 두어도 잘 어우러진답니다. 특히 국내에서 '개미 의자' 디자이너로 유명한 아르네 야콥센이 디자인한 제품이라 더욱 끌려요. 유명 디자이너의 작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소장 가치가 충분하지 않을까요? @eunekim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