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 NIGHT CARE
여름철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 옥의 힘으로 청아하고 맑은 피부를 깨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혜수와 <우먼센스> 뷰티 에디터 복혜미가 선택한 이달의 아이템은 '설화수 설안팩'이다.
설화수 설안팩
낮 동안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잠든 사이 옥의 정화 능력으로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수면팩이다.
옥 파우더를 채워 넣은 제이드스피어™(Jadesphere™) 기술이 옥의 유효 성분이 피부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돕는다. 80ml 8만5천원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혜수
습한 여름밤에는 수분 팩이 답답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다음 날 메이크업을 잘 받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가볍게 발라 피부의 수분감을 밤새 유지하는 게 좋아요. 팩을 도포하기 전 내장된 스패출러로 얼굴 곳곳을 지압한 뒤 바르면 흡수력을 높일 수 있고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돼 끈적임 없이 상쾌합니다. 아침에 얼굴이 잘 붓는 편인데 스패출러로 가볍게 얼굴을 지압하고 세안하면 부기가 빠지고 메이크업 잘 받는 촉촉한 피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은은한 향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줘요. @hyesooyou
에디터 복혜미
여름의 습한 날씨와 열에 유난히 민감한 피부라 낮 동안 티 나게 스트레스를 받아요. 칙칙하고 볼품없이 처진 피부의 바이오리듬을 끌어올리기 위해 밤 시간을 활용하고 있어요. 뭉친 얼굴 근육을 풀고 혈액순환을 돕기 위해 내장 스패출러로 가볍게 턱 중앙, 눈 밑, 귀밑, 콧방울 부위 등을 꾹꾹 눌러 마사지한 뒤 수분 팩을 도톰하게 얹어 생기를 충전하죠. 바로 닦아낼 필요 없이 아침 세안할 때 닦아내면 되니 한결 간편해요. 칙칙하고 지친 피부 나이를 매일 나이트 케어로 되돌릴 수 있으니 투자할 만한 아이템이에요. @here_bok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