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VER GLOW
메탈릭 컬러와 촉촉한 텍스처를 더한 내추럴 아이 메이크업. 간결하게 피부를 표현한 뒤 리치한 수분크림과 실버 아이섀도를 믹스해 가볍게 눈두덩에 발라 물 머금은 듯 촉촉한 실버 글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1 톰포드 뷰티 아이컬러 쿼드-아이스 퀸 은은한 실버 컬러의 조화로운 셰이드와 텍스처를 담은 아이섀도 팔레트. 10g 10만7천원. 2 아쿠아 XL 컬러 페인트 I-12 쉽게 블렌딩할 수 있는 젤 크림 포뮬러로 컬러와 텍스처를 자유자재로 입맛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유스 아이템. 4.8ml 3만4천원대. 3 메이크업 포에버 아티스트 섀도우-D–118 부드러운 발림성과 완벽한 밀착력으로 번짐 없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2.5g 3만3천원.
BLUE HOLOGRAM
빛 반사에 따라 오묘한 매력을 발하는 홀로그램은 여름 낮과 밤에 모두 잘 어울린다. 펄 섀도와 피그먼트를 섞어 눈두덩에 은은하게 얹는데, 이때 컬러는 스카이 블루나 청록색을 선택해 무겁지 않게 세련된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1 나스 벨벳 섀도우 스틱-그랜드 라지 깊은 컬러감의 피그먼트와 매트한 질감이 만나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눈에 부드럽게 발리지만 번짐 걱정 없는 롱 웨어 기능이 특징. 1.6g 3만9천원. 2 조르지오 아르마니-04 에메랄드 가루 날림 없이 번지지 않는 플루이드 텍스처가 특징이며 미세한 컬러 피그먼트 입자가 피부에 균일하게 발려 컬러를 돋보이게 한다. 6.5ml 4만9천원대. 3 시슬리 휘또 옹브로 에끌라-스카이 블루 눈가에 뭉침이나 경계선 없이 발라지도록 코팅 처리된 파우더 입자가 특징인 아이섀도. 1.5g 4만9천원.
JEWEL EYE
산뜻하고 가볍게 얹힌 듯 날것 그대로 연출한 주얼 아이라인은 언더와 아이라인에 속눈썹 풀을 사용해 붙인다. 좀 더 리얼 웨이를 원한다면 언더 주얼을 과감히 생략하거나 주얼을 눈꼬리 포인트로 활용해 심플하게 마무리한다.
1 랑콤 블러쉬 쉽띨 크렘-소프트 핑크 촉촉한 크림 텍스처가 가볍게 발리고 피부에 닿으면 미세한 파우더로 변해 보송한 치크 메이크업을 돕는다. 3.6g 3만8천원대. 2 블리블리 래쉬 업 롱 앤 컬 마스카라-리얼블랙 세라마이드, 트레할로스 추출물을 함유해 속눈썹을 보호하고 슬림&커브드 브러시가 처짐 없는 C컬 속눈썹을 연출한다. 9g 1만9천원.
LOVELY CHEEK
볼에서 눈두덩으로 부드럽게 핑크 블러셔를 터치한 뒤 글리터를 흩날리듯 매치하면 일명 ‘키라키라’라고 부르는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바탕으로 촉촉한 크림 타입 블러셔 혹은 수분 크림을 발라 글리터를 살짝 얹는다.
1 엘리자베스 아덴 에잇아워 크림 프래그런스 프리 건조한 부위에 소량 발라 피부에 수분을 보충한다. 50ml 3만원. 2 페리페라 맑은 수채와 벨벳 치크 로즈힙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촉촉하게 발리는 에어리 피팅 파우더 블러셔. 4g 8천원. 3 이니스프리 2017 제주 컬러 피커 꽃물 톡톡 블러셔-뭉게 뭉게 핑크 수국 수분을 머금은 워터 텍스처 블러셔가 피부에 뭉침 없이 매끄럽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8.5ml 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