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부터)
올빚 송라 앰플 피부 활성에 탁월한 99.9% 순금과 꽃송이버섯을 이용한 송라 발효 추출물이 함유된 고농축 앰풀. 3ml×14ea 30만원대.
미라클톡스 타임리와인드 어드밴스드 톡스 앰플 미세침 구조의 피부 재생 물질인 ‘마이크로스피어™’가 2g당 1만 개 함유되어 피부 구석구석 탄력을 개선한다. 2g×4ea 12만원.
게리쏭 레드 진생 크림 강한 생명력의 홍삼 뿌리와 보습력이 뛰어난 마유 성분이 탄력 있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꾼다. 60g 4만2천원.
아가타 프리미에르 인텐시브 크림 인체 세포와 유사한 천연 단백질 성분의 ‘실크 크리스털’이 피부 속 세포를 활성화한다. 50ml 4만5천원.
끌레드벨 골드 콜라겐 리프팅 크림 황금 성분과 녹는 실 콜라겐 추출물, 7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의 겉과 속에 즉각적인 탄력을 부여한다. 50ml 6만5천원.
아쿠탑 데일리 너리싱 닙스 크림 녹차보다 3배 이상 폴리페놀이 풍부한 카카오 닙스를 담은 항산화 크림으로 천연 식물성 보습 성분이 매끈한 피부로 가꾼다. 50ml 3만5천원.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부스팅 앰플 고려 홍삼과 로열젤리, 실크 아미노산 등을 농축한 부스팅 앰풀로 각질을 즉각적으로 잠재우고 피붓결을 부드럽게 케어한다. 30ml 5만원.
#탄력저하 #피부노화 #토털안티에이징
두 아이의 엄마이자 필라테스 강사인 정유진 씨. 인스타그램에서 3만6천여 명의 팔로어를 거느리고 있는 뷰티 인스타그래머로 평소 건강과 뷰티에 관심이 많다. 새로 나온 화장품이나 뷰티 소식에 빠삭해 SNS에 관련 사진과 후기를 올리는 순간 수많은 댓글과 ‘좋아요’ 수가 한없이 늘어난다. 그런 그녀가 이달 피드에 올린 ‘신상 뷰티’는 겨울 탄력 화장품. 사시사철 수분 부족형 피부로 살아간다는 정유진 씨는 겨울이 되니 피부 땅김과 탄력 저하가 더욱 악화돼 토털 안티에이징 처방이 절실했다.
“나이가 들면서 아무래도 주름과 탄력에 더욱 신경 쓰게 되더라고요. 평소에는 클렌징 후 찬물 세안과 일주일에 2~3회씩 리프팅 마스크 팩을 하며 관리하고 있어요. 쌀쌀한 바람과 영하의 기온 등 외부 환경이 피부에 자극적인 겨울에는 크림이나 앰풀 같은 고농축 화장품에 손이 가요. 피부에 좀 더 보약 같은 영양분을 충전해야 할 것 같거든요.”
정유진 씨는 탄력 크림 중 ‘마유 크림’으로 유명한 게리쏭의 레드 진생 크림을 골랐다. 이미 뷰티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보습력 갑(甲)’으로 불리는 게리쏭 마유 크림에 홍삼 뿌리의 영양을 더했다는 사실만으로 가장 기대가 된 제품이다. 사용해보니 밤 같은 리치한 제형이지만 피부에 닿는 순간 눈이 사르르 녹듯 빠르게 흡수돼 놀라웠다. 건조한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씌운 느낌이랄까? 피부를 한 겹 감싸주는 느낌으로 촉촉하고 윤기 있게 마무리돼 만족스러웠다. 더불어 효능 대비 4만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도 매력적이었다.
정유진 씨가 겨울철 피부 보약으로 꼽은 또 다른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부스팅 앰플. 평소 같은 라인의 크림을 바르고 있던 터라 같이 바르니 피붓결과 톤 개선에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었다. 촉촉한 수분 부스팅 효과는 물론, 제품이 촉촉하고 유분기가 적어 정유진 씨처럼 T존에 피지 분비가 많은 피부에 적합한 제품인 것 같다고. 정유진 씨는 겨울에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하고 보호하는 효과가 있는 고보습 영양 크림과 앰풀이 필수라며 지금 당장 당신의 화장대에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과 앰풀을 준비하라고 ‘강추’한다.
정유진(@laylaeugene)
겨울이 되니 피부 땅김과 탄력 저하가 더욱 악화돼 토털 안티에이징 처방이 절실했어요. ‘보습력 갑(甲)’이라 부르는 게리쏭 마유 크림에 홍삼 뿌리의 영양을 더한 게리쏭 레드 진생 크림과 피부의 속 땅김을 잡아주는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부스팅 앰풀은 올겨울 저의 토털 안티에이징 솔루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