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해를 거듭할수록 미모에 물이 오르는 신세경. 래글런 슬리브의 오프 숄더 톱과 부츠컷 팬츠로 ‘롱&린’ 룩을 재현한 그녀는 청순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함께 레이어링한 안야 힌드마치 백은 그녀의 스타일링에 포인트로 한몫했다.
이성경
오버사이즈 핏의 박시한 티셔츠에 그레이 스웨이드 사이하이 부츠를 선택한 모델 출신 배우 이성경. 그녀의 시크한 데일리 스타일링에 많은 이들이 가슴 설레었다는 후문.
이청아
버건디 니트 톱과 비대칭 헴라인의 프린팅 플리츠 스커트 그리고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인 로퍼를 함께 매치해 가을 룩의 정석을 선보인 이청아.
김혜수
너무 과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부족하지도 않은 데일리 룩으로 영화 <밀정> VIP 시사회 현장에 나타난 김혜수. 블록 스트라이프 톱과 함께 매치한 부츠컷 데님 팬츠는 그녀의 탄탄한 보디라인을 더 매력적으로 살려주었다.
강승현
모델답게 다양한 컬러의 타탄체크를 패치워크한 미니 원피스를 훌륭하게 소화해낸 강승현. 여기에 블랙 양말과 브라운 스웨이드 부티를 함께 매치한 건 그녀만의 스타일링 포인트.
홍종현
최근 브라운관에서 맹활약중인 그를 브랜드‘폴로 랄프로렌’ 행사장에서 만났다. 톤 다운된 브라운과 카키 컬러의 믹스매치가 멋지다. 모델 출신다운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링에 박수!
이제훈
헤링본 슈트 룩을 자신만의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연출해 주목받은 이제훈. 일반 재킷 대신 빈티지한 가죽 재킷을 매치해 데이&나이트 룩이 가능한 슈트 룩을 보여줬다.
김남주·지진희
‘스타필드 하남’에 오픈한 살바토레 페라가모 매장 행사에 나타난 김남주와 지진희. 블랙 가죽 원피스와 벨트, 플레어스커트를 함께 레이어링하고 컬러 블록 토트백으로 룩에 포인트를 준 김남주의 스타일링은 언제나 흠잡을 데 없는 듯. 스마트한 남성 슈트 룩을 댄디한 스타일로 소화한 지진희의 스타일 센스도 주목할 만하다.
김효진
그 어떤 옷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업그레이드해 소화하는 김효진. 베이식한 원피스와 누구나 살 법한 재킷 그리고 스트랩 슈즈라는 기본 아이템도 스타일 아이콘 김효진이 입으면 특별해 보이는 듯.
김하늘
클리비지 톱과 벨티드 랩 스커트로 청순한 룩을 연출한 김하늘. 레드 컬러의 미니 숄더백과 스트랩 슈즈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줬다. 단, 백과 슈즈 컬러에 조금 차이를 주었다면 룩이 더 돋보이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손담비
블랙&화이트의 매니시 룩과 컬러 블록 클러치 그리고 레드 립으로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을 보여준 손담비.
차예련
절개 라인이 유니크한 브라운 톱에 블랙 미니스커트와 스트랩 슈즈 그리고 숄더백으로 과하지 않은 심플한 스타일링을 한 차예련. 베이식하지만 한두 가지 아이템으로 룩에 포인트를 준 그녀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주목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