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주간 매일 아침 한 컵,
<우먼센스> K-QUEEN 3인의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거트 이야기
프로바이오틱스란?
세계보건기구(WHO)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충분한 양을 섭취했을 때 사람의 건강에 유익한 작용을 하는 살아있는 미생물’로 정의한다.
즉, 유산균 중에서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이 과학적으로 검증되어야 프로바이오틱스라 할 수 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그 종류에 따라 위산에 견딜 수 있는 성질이나 장 내에서 생존할 수 있는 성질이 상이하므로 요거트를 통해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할 때에는 균종과 함량을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다.
가장 많이 연구된 No.1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
L-GG 유산균(Lactobacillus rhamnosus strain GG)은 연구 논문 940여 편, 임상 논문 200여 편 등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유산균으로 안전성과 기능성이 입증되었다.
L-GG 유산균은 다른 유산균에 비해 성장이 빠르고 활력이 좋아 생존력이 강하며 여러 유산균 중 인체에 유익한 다양한 성질이 가장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다.
제대로 만든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거트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거트는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을 함유한 국내 유일의 요거트로 8시간 발효, 24시간 숙성 과정을 거쳐 최적의 플레인 요거트 맛을 살렸다.
플레인을 비롯해 신선한 과일 맛을 살린 애플망고와 스트로베리, 총 3가지 타입으로 라인업되었다.
휴대가 용이하고 한 번에 마시기에 적합한 250ml와 온 가족이 함께 마시기 좋은 750ml 대용량으로 출시되었다.
250ml 기준 프로바이오틱스는 1500억CFU를 함유했으며 이중 L-GG 유산균이 250억CFU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