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 칼라 장식의 블루 오프 숄더 톱
데콜테 라인이 드러나는 파스텔 블루 컬러의 오프 숄더 톱을 입을 땐 셔링이 잡힌 것보다 칼라 장식이 있는 디자인을 선택해보자. 부츠컷 데님 팬츠를 함께 스타일링하면 한층 다리가 길어 보인다.
OFF SHOULDER TOP
ANOTHER CHOICE
1 레드 컬러 태슬 보 장식과 소매 부분의 섬세한 자수 장식이 시선을 분산해 날씬하게 보이는 효과를 준다. 49만8천원 토리버치.
2 소매 부분의 보 장식이 포인트로 연출하기에 제격인 오프 숄더 블라우스 7만원대 홍박사.
3 기장을 조절할 수 있는 어깨끈이 실용적인 핀스트라이프 오프 숄더 톱 18만9천원 보브.
BEST 와이드 커프스의 블루 오프 숄더 톱
와이드 커프스 장식의 오프 숄더 톱과 슬림한 라인의 펜슬 스커트를 매치해보자. 이때 스커트 컬러는 짙은 계열을 선택하고 슈즈는 앞코가 뾰족한 스틸레토 힐로 마무리하는 것이 포인트.
WORST 프린팅 오프 숄더 톱
휴양지 룩에 제격이기는 하지만 프린팅이 더해진 오프 숄더 톱은 자칫하면 뚱뚱해 보이기 십상이다. 군살을 가리기 위해 A라인으로 된 톱과 스커트를 함께 매치하는 것은 절대 금물! 오히려 더 살쪄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할 것.
블랙 셔츠 오프 숄더 톱
블랙 컬러의 가장 큰 장점은 입었을 때 슬림해 보인다는 것이다. 하지만 어깨를 지나치게 드러내는 것은 금물. 되도록 살짝 보여주면 은연중에 섹시미를 어필할 수 있다.
코쿤 슬리브 오프 숄더 톱
코쿤 슬리브의 드라마틱한 오프 숄더 톱을 선택했다면 하의는 슬림한 펜슬 스커트를 레이어링한다. 컬러 대비가 극대화될수록 시선이 분산되기 때문에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A라인 하이웨이스트 미디 쇼츠
너무 짧지도, 무릎을 가리지도 않는 중간 기장의 미디 쇼츠는 다리를 한결 길고 슬림해 보이도록 해준다. 단, 너무 달라붙는 핏은 지양할 것. A라인으로 살짝 벌어지는 실루엣이 한결 더 날씬해 보이니 참고할 것.
SUMMER SHORTS
ANOTHER CHOICE
1 핀턱 디테일의 카키 컬러 리넨 쇼츠 8만9천원 르샵.
2 스포티한 벨트가 세트로 장착된 하이웨이스트 쇼츠 29만9천원 모조에스핀.
3 A라인 실루엣의 아이보리 컬러 미디 쇼츠 60만원대 에스카다.
4 크레이프 소재의 미디 쇼츠 가격미정 보스우먼.
BEST 리본 장식 미디 쇼츠
탈착 가능한 벨트가 달린 A라인 실루엣의 미디 쇼츠는 파스텔 톤을 선택해 스타일링해보자. 글리터링한 톱과 화이트 재킷을 매치하면 시원해 보이면서 리본으로 시선을 모아 한결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WORST 컬러풀한 핀턱 장식 쇼츠
여름이라 컬러풀한 쇼츠를 선택할 수는 있지만 버튼 장식이 지나치거나 핀턱 디테일이 돋보이는 짧은 기장의 쇼츠는 지양하자. 컬러가 눈에 띈다면 최대한 미니멀한 제품을 선택한다. 특히 박시한 톱을 매치하면 몸이 더 커 보일 우려가 있다.
스트라이프 패턴 쇼츠
스트라이프 패턴 쇼츠는 한여름 머린 룩으로 제격이다. 패턴별로 보디라인에 맞게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하이웨이스트 쇼츠를 선택하고 상의는 솔리드 컬러의 네이비 와이드 커프스 톱을 레이어링해 스타일링에 여유를 주는 것이 팁이다.
베이지 버뮤다팬츠
버뮤다팬츠는 다리 라인에 거의 붙는 슬림한 핏의 제품을 선택할 것. 미디 사이즈의 셔츠와 레이어링하고 백으로 포인트를 준다. 단, 스틸레토 힐이나 로퍼만은 피할 것. 발목을 강조하는 스트랩이 더해진 웨지 힐을 선택하는 센스를 발휘해보자.
컬러 블록 슬리브리스
몇 안 되는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줘야 하는 계절이다. 이 더위에는 당연히 슬리브리스 하나만 입고 싶지 않겠는가. 다이어트가 아직 부족하다 여겨진다면 대조적인 컬러 블록이 들어간 슬리브리스 톱을 선택하면 시선이 분산돼 한결 슬림해 보이는 핏을 완성한다.
SLEEVELEES TOP
ANOTHER CHOICE
1 화이트 플리츠 디테일의 컬러 블록 슬리브리스 톱 4만2천원 두언니.
2 서로 다른 소재를 믹스해 블로킹한 슬리브리스 톱 가격미정 쿠만 유해진.
3 블랙&화이트 컬러 블록과 언밸런스 스타일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슬리브리스 톱 가격미정 비오네 by 지라운지.
BEST 컬러 블록 슬리브리스 톱
서로 다른 소재가 믹스돼 컬러 블로킹된 데님 슬리브리스에는 베이지 컬러 하이웨이스트 펜슬 스커트가 제격이다. 사선으로 들어간 블로킹에 시선이 가 체형이 훨씬 슬림해 보인다.
WORST 베이식한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
베이식한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을 스타일링할 때는 반드시 몸에 피트되는 디자인을 선택할 것. 크레이프 소재는 라인을 잡아주기 어렵기 때문에 당장 보이는 군살은 가려줄지 모르나 멀리서는 몸이 더욱 비대해 보인다.
배색 라이닝 슬리브리스 톱
세련된 트렌디 룩을 연출하되 슬림한 핏까지 놓치고 싶지 않다면 대조되는 컬러가 라이닝된 니트 톱을 선택하고 워싱 처리된 부츠컷 데님 팬츠를 매치해보자.
언밸런스 슬리브리스 톱
군살을 가린다고 박시한 슬리브리스 톱을 입는 것은 지양하자. 만약 헴라인 기장이 서로 다른 언밸런스 톱을 선택했다면 하의는 보디컨셔스 실루엣의 스커트를 입는 게 좋다. 이때 벨트로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것이 스타일링 포인트.